호주여행 :: 시드니 중심부에서 즐기는 사파리 모험, 타롱가 동물원
타롱가 동물원은 호주 시드니 중심부에 위치한 오래된 동물원으로, 코알라와 캥거루를 비롯한 다양한 동물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타롱가 동물원은 페리, 버스, 자동차로 갈 수 있으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행사도 제공됩니다. 영업시간과 입장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호주 여행에서 놓칠 수 없는 타롱가 동물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호주여행 :: 시드니 중심부에서 즐기는 사파리 모험, 타롱가 동물원
타롱가 동물원 소개
타롱가 동물원은 시드니 중심부에 위치한 동물원으로, 1916년에 개장했습니다. 타롱가 동물원은 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동물원 중 하나이며, 코알라와 캥거루를 비롯한 호주를 대표하는 동물 뿐 아니라 세계 각지의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타롱가 동물원은 코알라 먹이주기, 캥거루 만지기, 사파리 체험, 야간 동물원 투어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행사를 제공하고 있어, 동물에 대해 배우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타롱가 동물원 가는 방법
시드니 시내에서 타롱가 동물원까지 페리, 버스, 자동차를 이용하여 갈 수 있습니다.
1. 페리 이용하여 가는 법
서큘러 키에서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와 하버 비릿지를 가로질러 타롱가 동물원에 갈 수 있습니다. 페리는 서큘러 키 2번 선착장에서 30분 마다 운행하며 약 12분 정도 소요됩니다.
2. 버스를 타고 가는 법
윈야드(Wynyard)역에서 출발하며 캐링턴 스트리트 (Carrington Street)에 있는 ‘A’버스 정류장에서 247번 버스를 타면 타롱가 동물원까지 30분이 소요됩니다.
3. 자동차를 타고 가는 법
시드니에서 렌트카를 이용하는 경우, 시드니 시내에서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시드니 도심에는 주차 문제가 크지만, 타롱가 동물원 주차장이 넓어서 그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주말에는 일찍 도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타롱가 동물원 영업시간 및 입장료
타롱가 동물원의 영업시간 및 입장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운영시간
10월 ~ 3월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4월~9월에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운영합니다.
입장료 ('23년 6월 기준)
성인 46달러, 어린이(4~15살) 23달러입니다.
타롱가 동물원 즐길거리/볼거리
타롱가 동물원에는 호주와 세계 각지의 동물들이 살고 있습니다. 호주 동물로는 코알라, 캥거루, 딩고 등이 있으며, 한국에서도 볼 수 있는 사자, 호랑이, 기린, 코끼리 등이 있습니다. 또한, 타롱가 동물원에는 코알라 먹이주기, 캥거루 만지기, 사파리 체험, 야간 동물원 투어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행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호주에서만 볼 수 있는 동물 만나기
자연 서식지에서 캥거루, 코알라, 웜뱃과 같은 상징적인 토착종을 목격할 수 있는 호주 워크어바웃(Australian Walkabout) 전시회를 둘러보세요. 그들의 아름다움에 감탄하고 그들의 보존에 대해 배웁니다.
2. Tiger Trek, Lion's Den 방문하기
자동차를 타며 이동하며 야생 호랑이와 사자를 바로 앞에서 볼 수 있습니다.
3. 스카이 사파리 체험
스카이 사파리에서 경치를 즐기며 모험을 즐기세요. 나무 꼭대기 위로 활공하면서 동물원, 시드니 하버, 도시 스카이라인의 탁 트인 전망을 즐기세요. 케이블카를 타면서 바라보는 동물들의 모습이 새롭게 느껴질 것입니다.
맺음말
타롱가 동물원은 시드니에서 동물을 관람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행사를 제공하고 있어, 동물에 대해 배우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한국 동물원과 비교가 안되는 어마어마한 크기의 타롱가 동물원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시드니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여행 코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