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자동차와 함께하는 커피 한 잔, <현대모터스튜디오고양 카페> 솔직 후기

반응형

자동차와 함께하는 커피 한 잔, <현대모터스튜디오고양 카페> 솔직 후기

지난 주말, 일산에 위치한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에 다녀왔다. 킨텍스를 방문하고 이곳으로 오는 길이었는데, 둘러보기 전 카페에서 차 한 잔을 하기로 했다. <현대모터스튜디오>는 체험 프로그램 뿐 아니라 식당, 카페 등 여러 편의시설이 한 곳에 밀집해있어 한 공간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All in One 공간이었다. 이곳에서 가장 먼저 방문했던 카페에 대한 후기를 남기려 한다.

 

자동차와 함께하는 커피 한 잔, <현대모터스튜디오고양 카페> 위치

<현대모터스튜디오고양 카페>는 건물 1층에 위치해있다. 원래는 개별 입구가 따로 있는데, (2021년 12월 기준) 코로나 방역으로 인하여 모토스튜디오 정문만 개방되어 있다. 정문으로 입장한 뒤 리셉션 맨 오른쪽으로 쭉 직진하면 카페가 있다. 카페는 10개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었다.

 

자동차와 함께하는 커피 한 잔, <현대모터스튜디오고양 카페>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217-6

 

 

<현대모토스터디오고양 카페>의 분위기다. 블랙의 모던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다. <현대모터스튜디오고양> 자체가 깔끔한데 카페도 너무 깔끔해서 놀랐다. 정말이지 이곳에서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자동차와 함께하는 커피 한 잔, <현대모터스튜디오고양 카페> 메뉴

이날 카페모카와 아메리카노, 나는 에이드를 주문했다.

이곳의 진동벨은 자동차 모양이다. 너무 귀여워서 한 장 찍었다. 

 

 

커피의 맛은 깔끔했다. 딱히 이곳만의 고유한 맛이 있지는 않았지만 분위기가 넘사벽이었다.

 

 

 

자동차와 함께하는 커피 한 잔, <현대모터스튜디오고양 카페> 한줄평

<현대모터스튜디오고양>을 큰 기대하고 가지 않았는데, 식당이나 체험 프로그램, 심지어 카페까지 모든게 다 다음에 들었다. 카페도 조용히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그냥 방문해도 좋을 정도로 너무나 잘 꾸며놓았다. 원래는 건너편 투썸플레이스에 방문하려 했는데 이곳을 방문하길 잘했다. 건물 하나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고, 대기업에서 운영하는 만큼 엄청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다.

 

깔끔했던 모터스튜디오 카페. 모터스튜디오 방문하면 꼭 들러보세요

3/5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