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코타키나발루

코타키나발루 한인이 운영하는 마사지샵, <핑크문 마사지> 솔직 후기

반응형

코타키나발루 한인이 운영하는 마사지샵, <핑크문 마사지> 솔직 후기

동남아시아 여행을 가게되면 꼭 해야하는 To-Do 리스트 중 하나인 아로마 마사지.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에 높은 퀄리티의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어서 인기만점 코스이다.

코타키나발루에서는 호핑투어, 반딧불이 투어 등 여러 액티비티가 많은데, 이를 예약하면서 마사지도 패키지로 함께 예약할 수 있다.

 

나도 호핑투어를 예약하면서 마사지 패키지로 함께 예약했는데, 호핑투어 단독으로 예약하는 것과 비교해서 1.5만원 정도(약 50링깃)밖에 차이가 나지 않아서 비용을 생각했을 때도 훨씬 합리적이었다.

 

코타키나발루 한인이 운영하는 마사지샵, <핑크문 마사지> 위치 & 가격

핑크문 마사지는 시내에서 약 15분 정도 떨어져있는 거리에 위치해있다. 이 마사지샵이 좋은 이유는 픽업과 드롭이 모두 무료라는 점이다. 호핑투어를 마치고 마사지샵 차량이 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타고 이동했는데, 마사지를 마치고 숙소로 돌아오는 길까지 무료로 이동 가능하다. 사장님께 여쭤보니, 출국날에는 공항까지 드롭이 가능하다고 하니, 새벽 비행기를 타고 돌아가는 한국인 관광객에게는 안성맞춤이다. 재방문 고객은 30% 할인까지 가능하다.

 

  • 주소 : H-03-2, BLK H, UNIT 2, LEVEL 3 Aeropod Commercial Square, JLN Aeropod off, Jalan Kepayan, 88200 Kota Kinabalu, Sabah, 말레이시아
  • 전화번호 : +601112690504
  • 카카오톡 : kkpinkmoon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핑크문 마사지의 가격표다. 

 

 

블로그 포스팅을 하기 위해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한화로도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할 수 있다.

현지에서 결제하는 경우, 아래 사진과 같이 비용이 발생함으로 서로 가격을 비교해보고 본인에게 맞는 편으로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https://www.myrealtrip.com/offers/70065

 

코타키나발루 핑크문 마사지

깔끔하고 전문적인 스킬로 입소문난 핑크문 마사지! 공항드랍과 샤워실 이용까지~ 놓치지마세요!

www.myrealtrip.com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마사지샵 안에는 샤워시설이 마련되어 있어서 투어를 마치고 방문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호핑투어나 반딧불이 투어를 마치면 물에 젖어 몸이 끈적하기도 하고, 더운 날씨 탓에 씻고 싶은 생각이 가득한데 깨끗한 샤워시설에서 씻고 나면 더욱 편안한 마음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특히나 여행 마지막날, 호텔 체크아웃을 한 다음 투어를 하는 경우 씻고 싶어도 씻지 못하는데, 마사지샵에서 샤워를 할 수 있어 쾌적한 상태로 비행기를 탈 수 있다. 

코타키나발루 마사지코타키나발루 마사지

 

코타키나발루 한인이 운영하는 마사지샵, <핑크문 마사지> 시설

샤워를 하고 나면 마사지를 받는 곳으로 안내 받는다. 전신 마사지는 침대, 발마사지는 소파에서 받는다.

나의 경우, 마사지를 처음 받아보는지라 이곳에서의 강도가 쎈 건지 가늠할 수 없었는데, 친구의 말로는 중간 정도라고 한다. 그래도 나는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았고, 받고 나니 몸이 개운해지는 것을 느꼈다. 

코타키나발루 마사지코타키나발루 마사지

 

마사지를 마치고 나면 사장님께서 음료를 제공해주신다. 한국인 사장님인지라 의사소통도 굉장히 잘되고, 코타키나발루에서 궁금한 점들을 속속들이 물어보았다. 사장님은 말레이시아어도 능통하셔서 괜히 더 신뢰가 가는(?) 부분도 있었다. 인터넷에 검색하는 맛집 뿐 아니라 현지 로컬 맛집들도 속속들이 알려주셨다.

 

 

예쁜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다.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코타키나발루 한인이 운영하는 마사지샵, <핑크문 마사지> 한줄평

처음 방문한 마사지샵이었는데 여러모로 마음에 들었다. 마사지를 마치고 드롭을 해주실 때 사장님도 같이 차에 탑승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코타키나발루 여행정보, 맛집도 많이 알려주셔서 도움이 되었다. 재방문 의사가 있어서 언제까지 말씀드려야하는지 물어보았는데, 전일 오전까지는 미리 말해주면 픽업장소 확정 등 일정을 정해 알려주신다고 하셨다. 핑크문 마사지의 장점을 나열하면 아래와 같다.

 

  •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여 믿을 수 있다
  • 픽업/드롭이 무료다 (마사지 마치고 공항 이동 가능)
  • 계좌이체가 가능하다 (링깃을 다 사용한 경우 추가 환전, 카드 사용 불필요)
  • 샤워가 가능하다 (깨끗한 상태로 비행기 탑승 가능)

 

아래 후기 및 장점 참고하여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예약을 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내돈내산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