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복이 없다! 송도 맛있는 돈까스 전문점, <무공돈까스> 인천대입구역점 솔직 후기

반응형

공복이 없다! 송도 맛있는 돈까스 전문점, <무공돈까스> 인천대입구역점 솔직 후기

지난 주말, 송도에서 친구와 약속이 있었다. 배가 고파서 어떤 메뉴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돈까스가 너무 먹고 싶었다. 남자의 메뉴하면 제육볶음, 돈까스, 순대국이 있는데, 돈까스가 바로 생각났다. 떡볶이도 판매하고 있어서 떡볶이와 돈가스를 같이 먹으면 배부른 한끼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주저없이 방문하게 되었다.

공복이 없다! 송도 맛있는 돈까스 전문점, <무공돈까스> 인천대입구역점 위치

<무공돈까스> 인천대입구역점은 인천1호선 '인천대입구역' 바로 앞에 위치해있다. 이곳은 CGV를 비롯해 여러 음식점이 밀집해 있는데, 그 중 시내쪽과 가장 가까운 건물에 입점해있다. 도로 앞에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다. 주차장을 이용하는 경우, 지하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송도의 장점 중 하나가 최근에 생긴 신도시라 도로가 넓찍하니 잘 조성되어 있고 주차공간도 여유롭다는 점이다.

공복이 없다! 송도 맛있는 돈까스 전문점, <무공돈까스> 인천대입구역점 주소 : 인천 연수구 하모니로138번길 11 101동 103호
공복이 없다! 송도 맛있는 돈까스 전문점, <무공돈까스> 인천대입구역점 전화번호 : 032-833-5090


공복이 없다! 송도 맛있는 돈까스 전문점, <무공돈까스> 인천대입구역점 메뉴

처음에는 <무공돈까스>가 단순한 체인점이라 생각했다. 키오스크가 있어서 주문도 기계를 통해 입력하고, 반찬도 셀프다. 심지어 음식을 받는 것 마저 셀프여서 극단적인 무인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기본 반찬으로는 미니김치와 단무지, 따뜻한 육수가 있었다.


돈가스 전문점은 아니나, 다양한 돈가스 종류가 있다. 또한, 이외에도 쫄면, 소바, 덮밥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우리는 무공돈까스와 떡볶이를 주문했다. 음식은 10분 내외로 바로 준비되었다.
무공 돈까스는 이곳의 대표 메뉴다. 왕돈까스도 있었는데, 처음 방문한 곳인만큼 이곳의 시그니쳐 메뉴를 주문했다. 무공돈까스에는 특제 소스와 함께 수제 돈까스와 쫄면, 밥, 샐러드가 차례로 나왔다. 아래 오른쪽 사진에서 볼 수 있다시피 성인 남성 손보다 훨씬 큰 그릇에 음식이 나온다. 우와... 양이 이렇게 많을 줄 몰랐는데 새삼 놀랐다.


돈까스 안에는 어렸을 때 급식에서 나올법한 치즈와 옥수수콘, 피망 등이 들어가 있다. 겉도 바삭하게 튀겨져서 정말 맛있다. 오랜만에 먹는 돈까스인데 너무나 기대 이상이여서 대만족이었다. 남자 1명이 이 메뉴를 주문하면 다 먹기에 양이 너무 많을 정도다. 또한 돈까스 뿐 아니라 다양한 서브메뉴, 쫄면, 밥, 샐러드 등도 맛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이윽고 나온 떡볶이. 치즈를 추가했다. 양은 아담했다. 돈까스가 메인이고 떡볶이가 서브라고 생각했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는 양이었다. 메추리알과 만두 하나가 들어가 있다. 뭔가 귀여웠다. ㅋㅋㅋㅋ 떡볶이는 적당히 매워서 돈까스의 느끼함을 잡아주기에 알맞았다.


공복이 없다! 송도 맛있는 돈까스 전문점, <무공돈까스> 인천대입구역점 한줄평

크게 기대하지 않고 그냥 돈까스 먹고 싶어서 방문한 곳인데, 기대 이상으로 너무나 마음에 들었다. 블로그를 적기 위해 찾아보니 우리집 근처에도 <무공돈까스>가 있었다. 꼭! 재방문해서 다시 맛보고 싶은 생각이다. 그만큼 음식이 맛있었다. 무인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다보니 직원분들의 친절함 등을 직접적으로 느낄 수는 없었지만, 음식의 맛이나 식당의 청결도를 보았을 때 관리가 잘 된 식당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고급 음식점이여야 음식이 맛있고, 저렴한 곳은 별로라는 인식이 맞지 않다는 걸 이번에 다시금 느꼈다. 집 주변 <무공돈까스>가 있다면 꼭 방문하길 바란다.

합리적인 가격에 정말 맛있게 돈까스 하는 집
4/5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