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 하는 생각

[개봉기] 2018다이어리ㅣ위클리다이어리ㅣ스타벅스다이어리 2018 개봉기

반응형

2018다이어리ㅣ위클리다이어리ㅣ스타벅스다이어리 2018 개봉기


프리퀀시를 모은 지 한 달 만에 17개 모두 모아서 드디어 오늘!! 다이어리로 교환받았다. 올해 다이어리가 처음 공개되었을 때 일주일에 17개를 모으면 플래너 2권으로 교환받을 수 있었던 <더블플래너>이벤트를 달성할까 생각했는데, 그렇게 억지로 먹을꺼면 차라리 돈주고 다이어리를 사는게 낫다. 란 생각을 해서 일주일에 17잔 마시기 프로젝트는 실패


그 대신 주말이나 모임이 있을 때마다 꾸준히 스타벅스를 방문하면서 프리퀀시를 모았다! 

그 동안 모은 프리퀀시 ㅠㅠ 누나가 아니였으면 이렇게 빨리 모으지 못했다.


프리퀀시를 다 모은건 어제였는데, 오늘 교환받으러 가기 전에 헛걸음 하지 않기 위해 매장에 재고가 있는지 전화로 물어봤더니, 스타벅스에서는 재고현황같은 것은 알려줄 수 없다는 답변을 받았다. 그렇지만 착한 직원분이 '아마 종류별로 재고 있을거에요' 라고 말씀해주셔서 바로 집 앞 스타벅스에 찾아가서 다이어리를 받았다 ><


2016년 스벅 다이어리를 쓰며 몰스킨 위클리 양식이 너무 마음에 들어 코랄색으로 골랐다! 원래 네이비색을 할까 코랄색을 할까 고민했었는데, 실제로 네이비색을 봤을 때 많이 어둡다는 생각을 해서 밝은 코랄색으로 결정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 (코랄) 표지

확실히 팬톤과 협업을 해서 그런지 전작들보다 색깔이 잘 빠진 느낌이다. 코랄색을 골랐지만, 처음에는 '이 색이 괜찮은 걸까?'란 생각이 자꾸 들었는데, 30분 지나니까 바로 적응된다ㅋㅋㅋㅋ 쉽게 질리지 않을 것 같다.

스타벅스 다이어리 2018 쿠폰

다이어리 속에 들어있는 2018년 쿠폰은 예년과 마찬가지로 한 잔 구매하면 한 잔 공짜, 1+1 3개가 들어있다. 이거는 프리퀀시를 모아준 누나에게 선물로 줘야겠다.


스타벅스 다이어리 2018 속지

속지는 한 달 달력 / 위클리 / 모눈종이 / 무지 4종류로 이루어져 있다. 올 해도 알차게 다이어리를 채워나가야지! 확실히 회사생활을 하니까 학생 때보다 다이어리를 더 꾸준히 쓰는 것 같다. 내 일정 관리하는 것도 정말 편리하고, 뭔가 하루하루 계획을 세워나가는 재미도 전보다 큰 것 같다. 

다이어리야! 2018년도 잘 부탁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