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개봉기

[군대시계ㅣ지샥시계ㅣ머드맨] PX 지샥 시계 SL-PGSA1-1 구매후기

반응형

[군대시계ㅣ지샥시계ㅣ머드맨] PX 지샥 시계 SL-PGSA1-1 구매후기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모 부대로 동원 예비군 훈련에 다녀왔습니다. 


학생 예비군만 받다가 처음으로 동원을 갔는데 이렇게 편할수가!! 생활관도 PX 바로 옆에 있어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예비군은 심심해


요즘 시계에 관심이 많은데, 막상 군 생활 할 때는 구매하지 않았던 지샥 시계를 이번 기회에 구매하게 되어 개봉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요즘 지샥 시계 가격을 보면 10만원 정도하는데요. PX에서 판매하는 모델(SL-PGSA1-1)은 6만 5천원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입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판매 모델은 한 종류에 색상은 검빨 밖에 판매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동일 지샥 머드맨 가격비교

http://prod.danawa.com/info/?pcode=634541


지샥 케이스 사진


보통 구매하는 제품보다 케이스가 상당히 단순하죠? 시계 케이스와 함께 사용설명서, 보증서가 함께 고무줄로 동봉처리 되어있습니다. A/S는 구매일로부터 1년 동안 무상으로 지원되니 참고하세요!


케이스를 열면 들어있는 시계


사실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다보니, 원가절감을 위해 포장이 굉장히 심플하다는 걸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스를 열면 비닐에 쌓여있는 시계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보통 지샥을 구매하면 플라스틱 원형통에 들어있는데, 그런 간지는 없네요 ㅠㅠ 

그래도 시계만 잘돌아가면야 포장쯤이야!


심플하게 포장되어 있는 시계


드디어 개봉한 시계


시계가 마음에 드네요ㅋㅋㅋㅋ 군대에 있을 때 그렇게 사고 싶었던 시계인데 이제야 사게 되다니! 그래도 마지막 하나 남은 제품을 GET 할 수 있어서 감사한 마음이 더 컸답니다 :)


아! 머드맨 제품의 경우, 내구성이 좋다는건 알고 계시죠? 그리고, 군대에 적합하도록 좀 더 튼튼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른 제품군을 사용하다가 이 시계를 사용하면, 버튼이 조금 딱딱하게 눌린다고 느낌을 받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그렇게 신경 쓰일 정도로 불편함이 있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튼튼하다고 생각하면 시계를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는 마음이 드네요.


시계 착용샷


대부분의 지샥시계가 그렇듯, 왠만한 케주얼한 스타일에는 잘어울릴 것 같습니다. 시계 구매 이후로 매일 시계를 차고 밖을 다니는데, 한동안 핸드폰에 길들여져서 핸드폰으로 시간을 확인하기도 하지만, 시계가 있으니 더 편리하네요!


가방에 소중히 넣어 집으로


예비군 훈련을 와서 캐주얼용으로 찰만한 시계를 구매해서 뿌듯합니다 :) 디자인도 심플하고 무난해서 대부분의 스타일과 잘 어울립니다.


곧 군대에 입대하는 남자친구, 막 군생활을 하는 친구, 부대로 동원 예비군을 가는분들에게 구매를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