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개봉기

[종합 비타민ㅣ비오틴]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비타민, 비오틴 구매 후기

반응형

[종합 비타민ㅣ비오틴]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비타민, 비오틴 구매 후기

회사에서 일을 하면서 가장 힘든 점이 있다면 스트레스 관리인 것 같아요 ㅠㅠ 

잦은 회식으로 인한 폭음, 과다 섭취 등으로 인하여 영양소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아서 가끔 몸이 점점 망가지고 있다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비단 나이가 들어서 살이 잘 안빠지는 것처럼 체중관리도 쉽지 않죠 ㅠㅠ


그래서 비타민을 꾸준히 챙겨먹고자 종합 비타민에 대해서 찾아보고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종합 비타민을 구매했습니다.


예전에 라섹 수술하고 나서 눈이 피로함을 자주느끼는 것 같아서 루테인에 대해서 알아본 적은 있었지만, 이외에는 비타민이라고는 1도 모르는 저에게 친구가 얼라이브 비타민을 추천해 주더라구요 ㅎㅎ 이 친구가 몸도 좋고 건강을 챙기는 친구라 바로 믿고 구매했답니다 :)


친구의 단호한 비타민 추천


또 제가 걱정이 많은 스타일인데, 최근들어 머릿결이 안좋아지고 탈모도 있는 것 같아서 병원에 가 보았더니, 피부과 의사 선생님께서 아직은 확실한 탈모가 아니라고, 본인이 경과를 지켜보는 게 필요하다고 말씀하셔서 프로페시아나 아보다트가 아닌, 탈모에 좋다는 비오틴 비타민까지 함께 주문했습니다. 


이제 먹는 단계라 효과가 어떻다 이렇게 말은 못하지만, 제가 구매한 제품의 영양 성분이나 크기 등에 대한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비타민은 쿠팡을 통해서 구매했습니다. 가격비교를 하고 사는게 베스트지만, 보통 쿠팡에서 구매하면 평타는 치더라구요 ㅎㅎ 빠른 배송을 원하는지라 지체없이 쿠팡에서 구매했답니다.

(이런거 보면 쿠팡이 로켓배송으로 마케팅을 잘했다 싶더라구요~)


가격은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 맨 비타민 (60일분) : 16,550원

비오틴 10000mcg 베지캡 (120일분) : 13,070원 이었어요


쿠팡으로 해외직구(로켓직구)는 29,8000원 이상부터 무료배송, 그 이하인 경우 5000원의 배송료가 청구되니 참고하고 주문하세요!



뚜둔뚜둔!! 


화요일에 주문했는데 금요일에 도착했습니다! 정말 빨리 도착해서 구매 만족도가 높네요 ㅎㅎ


3일만에 도착한 비타민 3형제


먼저 개봉한 상품은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 맨 입니다.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종합 비타민


비타민이 남성용, 여성용이 구분되어 있어서 성별에 필요한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답니다. 저는 남자라 남성용 비타민을 구매했습니다 ㅎㅎ


비타민 포장에 적혀있는 함유 비타민 목록


종합 비타민이라 뼈, 세포, 소화, 눈, 심장, 근육 등등 온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고 적혀있네요~ 적정 복용량은 1일 1회 1알입니다.


이렇게 영양소가 많이 들어가 있으면 크기가 크지 않을까 고민이 되시지 않나요?

비타민의 크기에 대해선 비오틴까지 설명하고 보여드리겠습니다.


다른 면에도 적혀있지만,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비타민 1회 섭취량(한 알)에 포함되어 있는 영양소 성분 목록입니다. 참고하세요ㅎㅎ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비타민 영양소


두번째로 개봉한 비타민은 비오틴!


쿠팡 구매 후기를 보면, 그렇게 이 비타민을 먹고 머리카락이 굵어졌다는 내용이 많았는데...ㅎㅎ 실제로 초기 탈모가 온 친구도 비오틴을 먹고 머리가 난다고 말하더라구요 (이 제품인지는 모르고 본인피셜입니다)


비오틴 캡슐


생각보다 조그만 통이라 놀랐습니다. 안에 열어보았는데 생각보다 캡슐이 작아서 놀랐습니다. 10000mcg라는 양이면 크기도 클 거라 생각했는데... 크기가 작아서 그런지 한 통에 3분의 1정도 밖에 비타민이 들어있지 않더라구요! 갯수야 정해져 있겠지만, 꽉 차 있지 않은 모습을 보니 괜히 마음이 아픈 건 왜일까요 ㅋㅋㅋㅋ ㅠㅠ


비오틴 영양소 성분


심플하게 비오틴 10000mcg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적정 복용량은 1일 1회 1알입니다.


[종합 비타민ㅣ비오틴]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비타민, 비오틴 크기 비교

알약을 먹을 때 크기가 너무 큰 경우, 목넘김이 어려운 경험 다들 있으시죠? 저 역시 삼키는 걸 잘 하지 못해서 처음 비타민을 구매했을 때 고민이 많았습니다. 이걸 잘 먹을 수 있을지...


그래서 저와 같은 고민을 하는 분들을 위해 얼라이브 종합비타민과 비오틴의 실제 크기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먼저 제품을 개봉하면 얼라이브와 비오틴의 크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크기


비오틴 비타민 크기


사진만으로는 실제 크기가 어떤지 감이 잘 안오시죠? 그래서 줄자로 크기를 재 보았습니다.


얼라이브 비타민, 비오틴 크기 비교


왼쪽이 얼라이브 비타민, 오른쪽이 비오틴입니다. 비오틴의 경우 1cm 정도에 굵기도 얇아서 목넘김 걱정이 전혀 없습니다. 그렇지만 얼라이브 비타민의 경우 2.5cm 정도 길이에 굵기도 꽤 굵어서 잘 삼키지 못하시는 분들은 한 번에 먹기 어려우실 수도 있습니다. 어제 오늘 한 알씩 먹었는데 넘기는 건 괜찮은데 먹고나서 배에서 아픈 느낌이 오네요. 강제로 삼키면 배 안에서 통증이 생기는 그 느낌... 아시죠? 그치만 이것도 먹다보면 나아지겠죠!! ㅎㅎ


종합 비타민을 구매하려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탈모가 걱정이신 분들은 비오틴을 먹고 자라나라머리머리!! 득모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