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포 대명항 수산물 직판장 튀김 전문점, <튀김의 달인> 솔직 후기

반응형

김포 대명항 수산물 직판장 튀김 전문점, <튀김의 달인> 솔직 후기

지난 주말, 김포 대명항에 다녀왔다. 점심 식사 후 방문했는데, 이곳에서 새우튀김을 꼭 먹어봐야 한다는 친구말에 새우튀김배는 비워두었다. ㅎㅎ 원래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이 제일 유명하다고 하는데, 줄이 너무 길었다. 시간은 금! 이기에 대명항에서 시간을 지체할 수 없어서 바로 옆에 있는 <튀김의 달인>을 방문했다. 

 

 

김포 대명항 수산물 직판장 튀김 전문점, <튀김의 달인> 위치

대명항 주차장은 넓게 있는데, 주말에는 항상 차로 붐벼서 주차가 정말 어렵다. 이중주차가 너무 자연스러웠던 곳이다. <튀김의 달인>은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에서 도보 30초 거리에 위치해있다. 쉽게 찾을 수 있다.

 

김포 대명항 수산물 직판장 튀김 전문점, <튀김의 달인> 주소 : 경기 김포시 대곶면 대명항1로92번길 39-24

김포 대명항 수산물 직판장 튀김 전문점, <튀김의 달인> 전화번호 : 개인 핸드폰번호라 미기재

 

 

<튀김의 달인> 간판이다. 참고해서 방문하면 좋을 것 같다.

 

 

김포 대명항 수산물 직판장 튀김 전문점, <튀김의 달인> 메뉴

메뉴는 왕새우 튀김, 오징어 튀김, 둘을 섞은 섞어 튀김이 있다.

10마리 10,000만원으로 친구들과 간식용으로 구매하기 적당했다. ㅎㅎ

 

우리는 섞어튀김으로 만 원어치 주문했는데, 튀김은 초벌한 상태로 주문하면 다시 한 번 끓는 기름에 튀겨서 주신다.

 

 

우리는 차에서 간단히 먹었는데, 소스는 칠리소스와 간장, 두가지를 주셨다.

새우 튀김, 오징어 튀김 모두 족히 10cm는 되보이는, 엄청나게 길고 살도 튼실했다. 

 

 

김포 대명항 수산물 직판장 튀김 전문점, <튀김의 달인> 한줄평

간식용이기에 엄청난 맛차이를 느낄 수 없는 식품이라 생각한다. <튀김의 달인> 역시 기름기가 많지 않았다. 그냥 간식용으로 한 번 정도는 주문해서 먹을 정도랄까? 특별하지 않지만 이곳에 오면 간식용으로 먹어볼만한 음식이었다.

 

놀러오면 한번쯤 먹어보는 새우튀김

2/5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