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하대 후문 맛집] 오꼬노미야끼 / 야끼소바 전문점 <고로고로> 솔직 후기

반응형


[인하대 후문 맛집] 내 손으로 만들어 먹는 오꼬노미야끼 / 야끼소바!

<고로고로> 솔직 후기


지난 토요일 저녁, 인하대에서 친구와 저녁을 먹었어요! 인하대 후문에서는 항상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음식을 먹었었는데, 앞으로는 자주 오지 못할 것 같아서 맨날 가는 곳이 아닌, 새로운 곳에 가고 싶었어요! 학교를 졸업한 지도 벌써 8개월이 지났고, 교환학생 + 취업준비 1년을 빼면 실질적으로 다닌 기간도 길지 않았기 때문에 바뀐 후문가에 혼란스러웠어요 ㅠㅠ

(이젠 약국이 없어져서 약사라고 부르질 못하겠네요 ㅠㅠ)


고민끝에 가게된 일식 대중요리점 <고로고로>! 지난 2월, 가족 여행으로 도쿄에 갔을 때, 직접 오꼬노미야끼와 야끼소바를 만들어 먹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그 때의 기억을 되살려보고자 이 곳을 택하게 되었어요!


[인하대 후문 맛집] 고로고로 위치

<고로고로>는 밥집 골목에 있어요! 밥집 골목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

요런 간판을 찾으시면 맞게 찾아오신 거에요!



주소 : 인청광역시 남구 용현동 190-12

전화번호 : 070-4575-5713



[인하대 후문 맛집] 고로고로 메뉴

저희는  기본 오꼬노미야끼와 고기가 들어간 야끼소바를 주문했어요! 각각 가격은 7000원 정도로 저렴했어요! 일본에서 먹었던 것과 다르게, 한 번 익혀서 나와서 바로 먹어도 됐어요! 또 직접 만들 필요가 없었던 점도 좋았어요! 기본 반찬은 김치와 콩나물 무침이 나와요! 밥과 미소된장국은 메뉴를 시키면 같이 나와요!


야끼소바가 먼저 나왔어요!


야끼소바와 오꼬노미야끼의 투샷! 오꼬노미야끼는 생각보다 크기가 작다고 느끼실 수도 있는데, 둘이 먹기에 절대! 부족하지 않은 양이에요! 오히려 밥까지 드신다면 배부를 정도에요!


오꼬노미야끼만 따로 한 컷! 성인 남자 손바닥의 1.4배 정도(?)의 크기였어요 ㅎㅎ

 

음식 전체 풀샷!! 이렇게 보니 양이 정말 많아 보이죠??


저는 여기에 유자 하이볼을 추가해서 먹었어요! 일본에 갔을 때 처음 먹어봤는데 하이볼이 맛도 강하지도 않고 적당히 넘길 수 있어서 너무나 맛있었어요! 유자에이드 강력 추천합니다!!


[인하대 후문 맛집] 고로고로 총평

처음 가는 집에다가 일본에서 먹었던 오꼬노미야끼와 야끼소바에 대해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어서 맛이 부족하지 않을까 걱정이 많았어요... 음식 맛을 고려하면, 딱히 맛있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ㅠㅠ 대신 인하대 후문에 야끼소바와 오꼬노미야끼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일식집이 없기 때문에(적어도 제가 대학생활을 했던 시간 동안에는 가메이, 오겡끼데스까, 산쪼메 정도밖에 기억에 남지 않네요 ㅠㅠ) 가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맛보다는 특별한 일식을 먹는다는 재미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유자 하이볼은 정말 추천드립니다! 하이볼이라는게 그냥 위스키에 새로운 맛(혹은 향)을 첨가하는 수준이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여러분도 꼭 드셔보세요!


인하대 후문에서 느낄 수 있는 오꼬노미야끼와 야끼소바(무엇보다 하이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