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통 맛집ㅣ경희대국제캠 맛집] 짠(ZZAN) 솔직 후기

반응형

[영통 맛집ㅣ경희대국제캠 맛집] 짠(ZZAN) 솔직 후기

지난주, 경희대에 다니는 동기따라 학교를 구경했어요! 끝물이긴 했지만, 사색의 광장을 따라 벚꽃도 즐길 수 있었는데요, 학교 구경을 마치고 경희대 근처의 퓨전 음식점 짠(ZZAN)을 방문했어요!



[영통 맛집ㅣ경희대국제캠 맛집] 짠(ZZAN) 위치

짠은 경희대국제캠 정문에서 5분거리에 있어요! 조금 외곽진 거리라 경희대분들도 아는 사람만 찾아간다는 맛집이래요~~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1020-2


[영통 맛집ㅣ경희대국제캠 맛집] 짠(ZZAN) 메뉴

메뉴는 퓨전요리 위주였어요! 저희는 처음 3명, 그리고 추가로 3명이 더 와서 총 6명이서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1차를 다녀온 후라서 메뉴는 두가지, 목살볶음과 로제 파스타 두가지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묵사발은 서비스 받았습니다! 양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목살볶음은 어느정도 먹은 뒤에 밥도 비벼주셔서 충분히 배를 채우실 수 있습니당 ㅎㅎ


가장 먼저 주문했던 목살볶음. 

계란 두개와 작은 파인애플의 데코가 아름답죠?ㅎㅎ 깻잎에 싸먹는 목살의 맛은 어느 고기집에서 먹는 목살과 비교할 수 없을만큼 맛있었습니다.

두번째 메뉴는 로제 파스타

누가 술집에서 파스타를 시키냐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저 역시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생각보다 파스타가 소맥과 잘어울립니다!ㅋㅋㅋㅋ 스파게티면이 아닌 펜네가 들어가 있어서 숟가락으로 퍼먹기도 좋고, 로제소스도 입맛에 맞았습니다.


서비스는 묵사발

같이 간 형이 이곳이 단골이라 묵사발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소주+맥주 20병을 먹으면 이정도는 서비스로 나오는게 당연한거죠...?ㅋㅋㅋㅋㅋ ㅠㅠ) 시원한게 술안주로는 딱이었습니다.


[영통 맛집ㅣ경희대국제캠 맛집] 짠(ZZAN) 가격

가격은 일반 술집과 비교했을 때 쎈 편입니다. 목살볶음부터 해서 대부분의 메뉴가 1만 8천원 이상이기 때문에 학생들이 즐기기에는 다소 부담이 될 수 있는 금액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영통 주변에 사시는 직장인 혹은 한 번쯤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고싶다! 하시는 분들에게는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메뉴 2개 + 소주,맥주 20병 해서 112,000원이 나왔습니다 (ㅠㅠ)


[영통 맛집ㅣ경희대국제캠 맛집] 짠(ZZAN) 총평

큰 기대를 하지 않고 가서 그런지 몰라도 목살볶음과 묵사발은 맛있었습니다. 특히, 목살볶음은 이 곳에 오면 꼭! 먹어야하는 메뉴라고 자부합니다. 대신, 직원분들이 적어서 손님이 많을 경우 음식이 빨리 나오지 않는다는 점과 공간이 협소해서(테이블이 4~5테이블 정도밖에 되지 않습니다) 대규모 인원이 방문하기에는 불편한 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대학가 분위기의 맛있는 퓨전요리주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