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맛집ㅣ웨스턴돔 맛집] 토끼정 일산점 솔직후기

반응형

[일산 맛집ㅣ웨스턴돔 맛집] 토끼정 일산점 솔직후기


토요일 일산에서 친구를 만났어요! 1시 정도에 만나서 토끼정으로 점심을 먹으로 갔어요! 예전에 친구 미국으로 인턴간다고 강남에 위치한 토끼정을 1시간 반 예약해서 가 본적이 있었는데 그 이후로는 처음이었어요. 일산에 사는 친구의 말을 들어보니, 일산 토끼정은 그렇게까지 웨이팅 할 일은 거~~~의 없다고 하네요! 저희 역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위치는 웨스턴돔에서 조금 더 지나면 있습니다.


<토끼정 일산점 위치>


토끼정 메뉴

저희는 토끼정의 대표 메뉴인 크림 카레우동과 함밤 스테-끼 밥을 주문했어요! 친구가 추천해주는 음식으로 먹었는데, 더 많은 메뉴를 알고싶으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되요!


홈페이지 주소 

http://www.tokkijung.co.kr/Menu/menu.asp


함박 스테-끼와 크림우동 사진입니다. 정말 맛있게 보이죠? 음료는 밀키소다 딸기통통을 주문했어요! 




토끼정 일산점 솔직후기

프랜차이즈는 프랜차이즈인가봐요ㅋㅋㅋ 맛은 강남에서 먹었던거랑 차이가 없었습니다. 저 메뉴 둘이면 커플이서 먹어도 부족하지 않은 양이니까 참고하세요! 아쉬웠던 점은 토끼정이라는 곳 자체가 처음 갔을 때는 '와 맛있다!' 란 생각이 드는데, 두 번 세 번 가면 그 감동이 덜해지는 것 같아요 ㅠㅠ 그래서 이미 다른 곳에서 드신 적이 없는 분에게는 완전 추천하지만, 웨돔에 먹을 곳 많으니까 토끼정 와보신 분은 더 찾아보시는 걸 추천해요


토끼정 일산점 한줄평

★★☆☆☆

처음 방문 or 데이트코스로 무난무난한 토끼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