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 8가지 맛이 한 케이크 안에! 바로먹는 와츄원!

반응형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8가지 맛이 한 케이크 안에! 바로먹는 와츄원!


상무님께서 올 한해 고생했다고 <바로먹는 와츄원> 기프티콘을 선물해주셨다!




그래서 회사 끝나자마자 집 앞에 있는 베라에 가서 바로 교환했당 ㅎㅎ 지금 이벤트로 램프나 목베개를 할인판매하고 있어서 무엇을 살까 고민하다가 목베개를 선택했다(집에서는 차라리 램프를 사지 왜 목베개를 했냐고 엄청 구박한다ㅋㅋㅋㅋ) 포장이 끝나자마자 바로 인증 사진부터! 나는 라이언이 너무 좋다 ㅎㅎ



이젠 집에와서 아이스크림을 먹을 시간!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개봉할 시간이다.



바로먹는 와츄원은 총 8가지 맛으로 이루어져 있다.

초콜릿 무스. 체리쥬빌레, 슈팅스타,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몬드 봉봉, 31요거트, 쿠키 앤 크림,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엄마의 외계인 블루베리 치즈케이크까지!


사진까지 찍었으니 이제 해체식이 필요하다.



라이언! 아이스크림 맛있게 먹을게! ㅠㅠ


가족들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바로먹는 와츄원 가격은 31,000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