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택 안중에서 다양한 짬뽕을 맛볼 수 있는 곳 <하오칭따오> 솔직 후기

반응형

평택 안중에서 다양한 짬뽕을 맛볼 수 있는 곳 <하오칭따오> 솔직 후기

장고항에서 회를 먹고 올라오는 길. 

국물을 먹지 못해 아쉬움이 남아 평택에 들러 맛있는 짬뽕 한 그릇 먹고 올라가게 되었다.

평택 안중 38년 인생에 맛집이 있다고 해서 들른 곳이 <하오칭따오>

운영하는 분이 중국인이라서 더 맛있다고 하는데, 그 말을 들으니 기대가 배가 되었다.

 

평택 안중에서 다양한 짬뽕을 맛볼 수 있는 곳 <하오칭따오> 위치

위치를 차로 이동해야한다. 식당 앞에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안중초등학교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있다.

 

평택 안중에서 다양한 짬뽕을 맛볼 수 있는 곳 <하오칭따오> 주소 :경기 평택시 안중읍 덕우로 9

평택 안중에서 다양한 짬뽕을 맛볼 수 있는 곳 <하오칭따오> 전화번호 : 050-4570-8108

 

 

평택 안중에서 다양한 짬뽕을 맛볼 수 있는 곳 <하오칭따오> 메뉴

메뉴판을 잘 안찍는데 이곳에선 많이 찍었다.

짬뽕 전문점이 아닌데 짬뽕 메뉴가 이렇게 다양하게 있는 곳은 처음이었다.

 

 

 

사실 내가 메뉴판을 많이 찍은 이유가 있었는데, 바로 한-영 번역이 너무 재밌었기 때문이다.

사천고추짬뽕 : very spicy chinese-style noodles with dry Sichuan pepper, vegetables and seafood

내가 메뉴판에서 very spicy를 볼 줄이야ㅋㅋㅋ 이거로 한 참을 웃었다. 

 

나는 국물은 땡기지 않아서 해물간짜장을 주문했고, 나머지 일행은 차돌박이짬뽕을 주문했다.

 

먼저 내가 시킨 해물간짜장

사진처럼 양이 참 많다. 왠만한 자장면집에 가면 볶음양념은 다 먹는 편인데, 이곳은 정말 양이 많았다.

이곳만의 간짜장 특이점은 짜장 소스에 죽순이 들어가있다는 것이다. 

이런 조합은 처음이었는데 의외로 죽순이 짜장면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었다.

해물도 많이 들어가 있고, 짜장을 바로 조리한 느낌이어서 만족스러웠다.

 

차돌박이짬뽕.

이것 역시 양이 많다. 괜히 짬뽕 한 그릇에 만원 하는게 아닌가보다.

양 뿐 아니라 해산물도 풍부하게 들어가있다.

나도 국물맛이 궁금해서 먹어보았는데, 얼큰하다.

이정도면 만 원 받아도 인정!

 

 

평택 안중에서 다양한 짬뽕을 맛볼 수 있는 곳 <하오칭따오> 한줄평

화장실이 급해서 화장실 다녀온 다음에 QR체크하면 안되냐고 말씀드렸는데, 그 때 조금 식당 분위기가 무서웠다.

그런데 그건 하나의 편견이었다. 음식이 맛있으니 모든게 좋게 생각하게 되더라.

테이블도 칸막이가 되어 있어서 사람이 많아도 코로나로 인한 걱정 같은 것은 하지 않아도 된다.

음식만으로도 충분히 다시 방문할 가치가 있는 식당이었다.

다음에 오면 짬뽕을 주문하는 걸로!

 

평택 안중 다시 방문하고 싶은 짬뽕집

3/5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