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역 브런치 맛집] 마마스 솔직 후기

반응형

[강남역 브런치 맛집] 마마스 솔직 후기

지난 토요일 강남역 브런치 맛집인 마마스를 방문했어요! 8명 단체로 가려고 해서 예약이 가능한 지 전날 물어봤는데, 처음에는 토요일이라 사람이 많아서 딱! 예약 시간에 와야한다고 해서 시간 맞춰서 도착했습니당! 단체로 이용하실 분은 미리 예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강남역 브런치 맛집 마마스 주소

마마스는 강남역 7번, 8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강남역 삼성빌딩 아시죠? 그 빌딩숲 안에 위치해있어요!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1-6 동아타워 1층

전화번호 : 02-584-1260


마마스 간판입니다! 밖에서 보았을 땐 허름하다고 느끼실 수도 있는데 안은 세련되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손님이 많아서 이렇게 매장 입구에 웨이팅 리스트가 있네요~ 포장주문도 가능하니 테이크 아웃 하실 분은 유용하겠네요~


강남역 브런치 맛집 마마스 메뉴

마마스 메뉴입니다. 크게 샐러드, 샌드위치, 파니니와 음료 4가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약속한 8명 중 5명만 참석해서(사장님 죄송합니다 ㅠㅠ) 각자 음료 하나와 리코타치즈 샐러드, 허니까망베르치즈파니니, 모짜렐라토마토파니니를 주문했습니다! 음료는 친구가 청포도 주스가 유명하다고 해서 청포도 주스를 시켰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라코타치즈샐러드입니다. 샐러드와 함께 발사믹 소스가 나옵니다. 샌드위치나 파니니를 주문한다는 가정 하에 샐러드양이 2인 기준으로 생각하면 많고, 3인이 먹기에 딱 적당한 양인 것 같습니다. 샐러드 속 라코타치즈가 많아서 굳이 아껴서 드실 필요가 없습니다! 치즈와 크렌베리, 아몬드와 채소의 조화가 최고입니다!


허니까망베르치즈파니니입니다. 위에 뿌려진 아몬드가 참 많죠? 꿀향과 파니니 속에 있는 치즈가 정말 넘치도록 많네요~ 먹으면서 정말 달다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맛있는데 아쉬운 점은 치즈가 좀 눅눅하다고 해야하나? 오래된 건 아닌데 치즈가 너무 많으면 그 물리는 맛 있잖아요. 그게 느껴졌어요 ㅠㅠ


모짜렐라토마토는 토마토 크기가 커서 토마토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지만, 크기가 큰 점이 여러명이서 나눠먹기 위해 자르기에는 불편했습니다. 맛은 있었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유명하다고해서 주문한 청포도 주스. 제가 생각한 청포도 주스와는 달랐습니다. 조금 묽은 느낌이랄까? 보통 청포도 스무디나 봉봉같은 음료를 마시면 목에 걸리는 맛이 있잖아요. 그런 느낌 없이 바로 꿀꺽꿀꺽 마시는 느낌이었고, 청포도향이 덜했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추천해주고 싶지 않네요


강남역 브런치 맛집 마마스 가격

라코타샐러드 13,900원

허니까망베르치즈파니니 9,600원

모짜렐라토마토파니니 9,800원

청포도 주스 5,200원 *3

아이스 카페라떼 4,300원 *2


5명이서 요렇게 주문해서 총 57,500원이 나왔어요! N분의 1로 생각해보면 강남에서 비싸지 않은 금액이에요!


강남역 브런치 맛집 마마스 총평

놀랐던 점이 셀프 서비스가 이루어진다는 건데요. 제가 마마스 내 직원 수를 세었을 때, 규모에 비해 적다고 느꼈습니다. 음식이 나오면 직접 가져올 뿐 아니라 다 먹고 치우는 것도 저희가 직접 해야하는 불편 아닌 불편(?)이 있지만 사실 체감은 0입니다ㅋㅋㅋㅋ 그래서 강남 내 다른 브런치 전문점보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느껴지네요! 맛은 보장합니다! 위치만 잘 찾아가시길 바랄게요! 저희는 빌딩숲에서 5분 정도 헤멨거든요 ㅠㅠ 


강남역 브런치 맛집 마마스 한줄평

★★★☆☆

강남 빌딩숲에서 즐기는 브런치는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