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 맛집ㅣ화덕피자ㅣ파스타ㅣ스테이크 전문점] 강남역 <마초 쉐프> 솔직 후기

반응형

[강남 맛집ㅣ화덕피자ㅣ파스타ㅣ스테이크 전문점] 강남역 <마초 쉐프> 솔직 후기

지난 주말, 친한 동생들과 함께 강남에서 저녁 식사를 했어요! 회사 끝나고 강남까지 가는데 길이 너무 막혀서 7시에 도착했는데도 금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웨이팅을 해야했어요 ㅠㅠ 식당은 많지만, 먹을만한 곳은 이미 한 번씩은 다가본 우리들. 원래는 <토끼정>에 가려고 했는데, 그 긴 줄을 기다리면서까지 가고싶지 않아서 가보지 않은 <마초 쉐프>에 도전하기로 했답니다 :)


[강남 맛집ㅣ화덕피자ㅣ파스타ㅣ스테이크 전문점] <마초 쉐프> 위치

마초쉐프는 11번 출구로 오셔서 메가박스 건물을 따라 올라오면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간판이 한 눈에 들어오지 않아 길치인 저는 조금 헤멨는데요. 스시에비뉴에서 10m만 위로 올라오시면 오른편에 위치해있습니다. 예약은 런치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ㅠㅠ 저녁에는 미리 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약 10분정도 웨이팅했어요!


<마초 쉐프>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17-35

<마초 쉐프> 전화번호 : 02)566-8886



[강남 맛집ㅣ화덕피자ㅣ파스타ㅣ스테이크 전문점] <마초 쉐프> 메뉴

저희는 3명이었고 다들 배가 고팠던지라 세트메뉴를 시켰습니다. 스테이크류 + 피자류 + 파스타 혹은 리조또가 47,500원에 제공되고 있었습니다. 모두들 처음 온 곳이고 배부르게 먹고 싶어서 세트를 골랐는데, 양은 모자르지도 넘치지도 않았습니다.


메뉴판에는 음료, 에이드, 맥주가 있는데 현재 맥주 2병에 10,000원 행사가 진행중이라 4명을 주문했습니다.


자세한 메뉴는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마초 쉐프> 홈페이지 : http://www.macho-chef.com/



현재 행사중인 맥주s

구스312, 블루 포인트, 그리고 구스 IPA. 세가지 맛을 모두 맛보았습니다. 

첫번째로 시음한 구스312는 과일향이 나서 상큼했습니다. 블루포인트는 일반적으로 마실 수 있는 하이네켄이나 칼스버그처럼 라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구스IPA를 가장 기대했었는데 생각보다 별로 ㅠㅠ 맛이 강하다고만 느껴졌습니다. 레몬맛이라고 적혀있었지만, 독한 맛이었습니당 ㅠㅠ



그래도 친구들과 함께 짠! 다들 사진찍느라 정신이 없네요 ㅎㅎ



가장 먼저 나온 메뉴는 마초삼겹스테이크. 친구들이 식당 이름이 들어간 음식은 꼭 먹어봐야한다며 다른 스테이크메뉴는 제쳐주고 1순위로 가장 먼저 골랐습니다.

음식이 나오면 직원분께서 불까지 붙여주시는데요~ 

불쇼도 볼 수 있어서 먹는재미외 더불어 보는재미까지!!


불이꺼지면 먹어도 된다는 신호겠죠?ㅎㅎ

사실 이 메뉴 하나만으로 이곳을 모두 즐겼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수한 플레이팅 뿐 아니라 삼겹살은 언제 어디서나 먹어도 맛있습니다 :)

쌈장, 고추장이 아닌 칠리소스, 데리야끼에 찍어먹는 삼겹살은 어떤 맛인지 궁금하시죠?

그럼 드셔보세요!



꽃게살크림파스타. 사실 게살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아요^^;;

일반적으로 먹는 크림 파스타맛이었어요. 아쉬웠던 점은 너무 빨리 굳어서 다른 메뉴를 먼저 먹다보니 파스타가 떡(?)이 되는 광경까지 볼 수 있었어요 ㅠㅠ 

특별한 맛은 아니었습니다



치즈듬뿍샐러드피자. 이름만 들으면 어떤 음식인지 감이 안오시죠?

도우 위에 샐러드가 올라가 있고, 라코타치즈는 가운데 있어 피자를 먹을 때 넣고싶은 양만큼 

넣어 드시면 됩니다. 이 피자의  포인트는 바로 체리소스!

먹기가 너무 불편해서 토핑도 흘리고 그랬지만, 치즈와 도우의 느끼함을 체리소스의 단맛이 없애줍니다. 달지만 중독성있는 맛!


 

본격적인 식사 전 전체 항공샷!


[강남 맛집ㅣ화덕피자ㅣ파스타ㅣ스테이크 전문점] <마초 쉐프> 총평

<토끼정>, <마마스>, <훌리오>, <마녀주방> 등 강남 맛집이라 검색하면 많이 나오는 식당들. 그곳에서 벗어나 새로운 곳에 도전한 가치가 있었습니다. 저에게 있어서 강남이라는 곳은 '놀거리가 많지 않지만 교통이 편리해 친구들을 만나는 곳. 그렇지만 항상 품질에 비해 가격이 비싼 곳'이라는 인식이 마음 한 편에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마초 쉐프>에서 저녁식사를 하면서 오랜만에 새로운 식당을 발견한 것 같아서 뿌듯했습니다. 

가격은 다른 식당과 비슷하지만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큰 메리트로 다가오네요 :)

아 참! 이벤트인지는 모르겠지만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스텔라 맥주 큰 병을 주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웨이팅이나 올라오는 포스팅을 보았을 때 이곳도 곧 사람이 넘치는 맛집이 될 것 같습니다.


강남역에 위치한 퓨전 음식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