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판교 맛집ㅣ점심] <헤비스테이크> 솔직 후기

반응형

[판교 맛집ㅣ점심] <헤비스테이크> 솔직 후기

설 연휴 첫째날, 분당에 갈 일이 있어서 집으로 돌아오던 중, 판교에서 점심을 먹게 되었다. 계획은 판교 현대백화점에 위치한 신승반점을 방문하려 했으나, 설 휴무로 인하여 다른 곳을 찾게 되었다. 그래서 집에 가는 길에 위치한 판교 테크노밸리로 향했으나, 이곳도 대부분 식당이 휴업 중이었다. 결국 정상영업 중인 <헤비스테이크>를 방문하게 되었다. 


[판교 맛집ㅣ점심] <헤비스테이크> 장소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1 에이치스퀘어 에스동 107호
전화번호 : 031-789-3909
<헤비스테이크>는 판교 테크노밸리 중심가에 위치해있다. 우리는 다른 곳에 주차해서 걸어갔지만, 주차도 가능하다.

 

[판교 맛집ㅣ점심] <헤비스테이크> 메뉴

메뉴는 크게 다섯 가지.
1. 직화 비프 스테이크
2. 칠리 새우 스테이크
3. 볼케이노 치즈 스테이크
4. 더블 함박 스테이크
5. 직화 비프 스테이크 덮밥 

사이즈는 1. 레귤러 / 2. 미디엄으로 구분된다.

 


나는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았기에 5번. 직화 비프 스테이크 덮밥(레귤러)을 골랐다.
일행은 직화 비프 스테이크(레귤러), 칠리 새우 스테이크(레귤러)를 주문했다.

주문방식은
1. 스테이크 선택 → 2. 사이드 메뉴(줄기콩, 파인애플, 고구마 샐러드, 오이피클, 흰쌀밥) 추가 → 3. 음주류 선택 순이다. 2번과 3번은 선택사항이다. 

 


식당 내부는 점심시간, 단체로 가기에도 괜찮고 1인용 좌석도 구비되어 있었다.
들어보니,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붐빈다고 한다.

 


음식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되어 나왔다.
주문한 직화 비프 스테이크 덮밥은 부족하지도, 넘치지도 않는 적당한 양이었다.
밥 위에 스테이크 소스와 양파, 피클을 잘게 썰어져 있었는데 이미 간이 배어 있어서 덮밥에는 따로 양념을 추가할 필요는 없었다.

스테이크는 미디엄레어로 익혀 나왔는데, 평소 미디엄 레어를 좋아하기에 좋았다.

 


다른 주문메뉴인 직화 비프 스테이크.
사이드 메뉴를 추가하지 않아서 그런지 비어 보이는 느낌이 있지만(?) 스테이크 180g을 만 원이 채 안 되는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어딘가? 고기의 맛은 좋았고, 일행도 배부르게 먹었다.

 


마지막 메뉴인 칠리 새우 스테이크. 새우 4점을 더 올려주고 가격은 5천원 더 받는데, 개인적으로는 좀 비싼 메뉴이지 않나란 생각이다. 새우를 엄청 좋아하지 않기에, 먹었을 때 특별한 맛은 없었다. 육류를 좋아하는 나는, 칠리 새우 스테이크보다는 스테이크 사이즈 업 해서 주문했을 것이다.

 

 


테이블 앞에는 스테이크 맛있게 먹는 법이 붙어 있었다.
안내대로 먹어보니 더 맛있었다.

 



그리고 여기서 판매되고 있는 스테이크를 따로 포장해서 판매까지 하고 있었다. 내가 고기 가격을 정확하게 몰라서 가격이 저렴한 지 모르겠지만,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2021년 2월 기준)

 


[판교 맛집ㅣ점심] <헤비스테이크> 한줄평

엄청난 기대를 하고 가지 않았지만, 한 끼 식사로는 충분했다. 아마 메뉴에 따라 가성비 여부는 결정될 거 같은데, 판교 물가 생각하면 또 그렇게 비싸다고 느끼지 않았다. 어쩌면 저렴한 것 일수도...? 판교에 일하면서 가끔씩 사외 음식 먹고 싶을 때 방문할만한 식당이라 생각한다.

한 번 쯤 사외 식당일 땡길 때 방문하기 좋은 식당
3/5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