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용산 효창공원역 스페인 요리 맛집 <더 셰프> 솔직 후기

반응형

서울 용산 효창공원역 스페인 요리 맛집  <더 셰프> 솔직 후기

효창공원역과 삼각지역 사이에 위치한 스페인 요리 맛집 <더 셰프>. 2주 전 방문했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바로 다음 예약을 진행했다. 이번에 같이 가게된 친구는 나와 같이 스페인 여행을 다녀온 친구인데, 둘 다 스페인 여행을 무지 그리워하는지라 <더 셰프>에서라도 스페인의 맛을 느끼자고 다짐했다. ㅎㅎ

 

토요일로 예약했는데, 1주 전에 예약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가능한 시간대가 많지 않았다. <더 셰프>에 방문하고자 하는 분은 꼭!! 예약하고 방문하길 바란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첫번째로 방문한 <더 셰프> 후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참고하길 바란다. 

이번에 방문한 음식과 아예 다른 음식들로 주문했다. ㅎㅎ

 

2021.09.20 - [맛집] - 서울 용산 나만 알고 싶은 스페인 레스토랑 <더 셰프> 솔직 후기

 

서울 용산 나만 알고 싶은 스페인 레스토랑 <더 셰프> 솔직 후기

서울 용산 나만 알고 싶은 스페인 레스토랑 <더 셰프> 솔직 후기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를 서울에서 만났다. 이미 알고지낸지도 10년이 넘은지라, 만나면 정말 편한 친구인데 용산 효창

noni0217.tistory.com

 

 

서울 용산 효창공원역 스페인 요리 맛집  <더 셰프> 위치

<더 셰프>는 지하철 6호선 효창공원역에서 제일 가깝다. 차로 이동할 수 있지만, 레스토랑 자체 주차장이 없어서 인근 도로에 주차해야한다. 나는 회사 끝나고 서울로 올라가는 길이라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했다. 효창공원 2번출구에서는 걸어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있다.

 

서울 용산 나만 알고 싶은 스페인 레스토랑 <더 셰프> 주소 : 서울 용산구 백범로77길 33

서울 용산 나만 알고 싶은 스페인 레스토랑 <더 셰프> 전화번호 : 02-6398-7594

*영업 시간 : 월화목금 17:00 ~ 22:00 / 토 일 13:00 ~ 22:00, 수요일 휴무

**네이버 예약 필수

 

 

오후 5시에 방문해서 그런지, 테이블이 비어있었다. (금방 손님들로 가득찼지만 ㅎㅎ)

 

 

 

서울 용산 효창공원역 스페인 요리 맛집  <더 셰프> 메뉴

앞서 말했다시피 이번 방문도 다양한 스페인 음식을 맛보자란 취지로 주문을 했다.

먼저 음료/주류를 정한 다음에 이와 맞는 메뉴를 주문했다.

 

이번에는 스페인 까바 샹그리아 1리터를 주문했다.

까바(Cava)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스파클링 와인 종류라고 생각하면 된다. 

 

 

비주얼은 우리가 생각했던 샹그리아와는 다소 달랐다. 아마 그동안 레드 와인 샹그리아만 접해서 그런 것 같다.

카바에 오렌지, 사과 등을 포함한 과일과 얼음이 예쁜 통에 담겨 나온다.

레드와인 샹그리아를 먹었을 때와 달리 샴페인잔이 제공되었다.

카바 샹그리아도 색다른 맛이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레드와인 샹그리아가 더 취향이었다. 이곳에 처음 방문하시는 분이라면 레드와인 샹그리아를 먼저 맛본 뒤 다른 주류도 접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스페인 올리브유에 토마토를 간 소스와 버터. 한국에서 먹는 것과는 다른 식감의 식전빵.

이곳 식전빵이 그렇게 맛있다. ㅎㅎ

 

 

첫번째로 주문한 메뉴는 엔초비.

Boquerones en vinagre

 

친구가 엔초비를 되게 좋아해서 먹고 싶은 메뉴를 주문했는데, 이거 신선한 맛이었다.

비스킷 위에 엔초비와 새콤달콤한 각종 과일, 올리브가 올라가있다.

엔초비가 원래 짠 식재료인데, 새콤달콤한 재료들과 한데 어우러지니 짠 맛이 강하게 느껴지지 않았다. 

특히 올리브가 정말 새콤해서 인상적이었다.

 

 

다음 메뉴는 감바스 알 아히오.

Gambas Al Ajillo

새우와 마늘을 올리브유에 끓인 대표적인 스페인 타파스

 

한국 여느식당에서도 맛볼 수 있는 감바스인데 <더 셰프>의 감바스는 어떨까 정말 궁금했다.

개인적으로 이번 주문 중에 가장 맛있던 메뉴였다.

적당히 익힌 마늘과 통통한 새우. 정말 스페인에서 먹은 감바스가 절로 떠올랐던 맛이었다.

특히 인상적이었던 것은 올리브유인데, 빵을 찍어먹어도 맛있고, 올리브유만 따로 먹어도 나의 식욕을 돋우어주었다.

 

 

마지막으로 주문한 메뉴는 뽈뽀. 문어 요리다.

polpo alla griglia

스페인산 문어의 정통 스페인식 플레이트

 

두 메뉴를 시켜도 배가 고파서 추가로 시킨 메뉴였다. 예쁘게 플레이팅된 문어 밑에는 감자를 으깬듯한 샐러드가 있다.

같이 먹으면 입 안에서 살살 녹는다. 항상 문어가 있는 것은 아니여서 재료가 없으면 주문할 수 없을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서울 용산 효창공원역 스페인 요리 맛집  <더 셰프> 한줄평

두번째 방문인데,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면서 두번째 방문이라고 말한 것을 사장님이 들은 것 같다. 계산할 때 언제 방문했는지 물어보아서 대답했더니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했다. 이번 기회에 확실히 눈도장을 찍었으니 다음에 방문할 때는 사장님께 아는 척을 해야겠다. ㅎㅎ 그만큼 음식도 맛있고, 나에게는 추억을 상기시키는 좋은 식당이다. 집 근처에 있는 식당이라면 일주일에 한 번 씩은 샹그리아와 하몽을 주문하고 이곳에서 여유와 낭만을 즐기고 싶은 마음 뿐이다. 그만큼 마음에 드는 식당이니, 꼭 방문했으면 좋겠다.

 

다시 방문해도 좋은 기억만 남는 스페인 요리 전문식당

4.5/5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