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솜사탕 구름 라떼로 유명한 강화도 오션뷰 카페, <카페 라르고빌> 솔직 후기

반응형

솜사탕 구름 라떼로 유명한 강화도 오션뷰 카페, <카페 라르고빌> 솔직 후기

친구들과 석모도 여행을 다녀오는 돌아오는 길, 아쉬움을 달래고자 강화도에 위치한 <카페 라르고빌>에 다녀왔다. 오션뷰 카페를 가고싶다는 요청에 몇몇 리스트가 있었는데, <카페 라르고빌>이 호텔과 함께 운영되고 있어서 공간도 넓고 관리도 잘되있을 것 같아서 이곳을 선택했다.

 

 

솜사탕 구름 라떼로 유명한 강화도 오션뷰 카페, <카페 라르고빌> 위치

<카페 라르고빌>은 선수포구 바로 옆에 위치해있다. 강화도 자체가 걸어서 여행하기엔 큰 섬이라 대부분 차로 이동할텐데, 네비로 찍고 가면 편하다. 카페 들어가기 전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되는데, 주차장이 1) 호텔투숙객용 2) 카페이용객용으로 구분되어 있다. 

 

솜사탕 구름 라떼로 유명한 강화도 오션뷰 카페, <카페 라르고빌> 주소 :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2845번길 27

솜사탕 구름 라떼로 유명한 강화도 오션뷰 카페, <카페 라르고빌> 전화번호 : 0507-1432-8865

 

 

<카페 라르고빌> 가는 길. 오션뷰라고 하지만 카페를 들어가는 입구는 잔디밭이다. 사진스팟도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곳에서 사진을 찍고 있었다.

 

 

<카페 라르고빌>은 오션뷰 카페인데, 바로 앞에 보이는 섬은 강화도 맞은편이다. 강화도에서 강화도가 보이는 진풍경 ㅋㅋㅋㅋ 왼편은 석모도인데, 자리에 따라 석모도가 정면일 수 있다.

 

 

자리는 많은데, 야외 테라스석은 항상 인기가 많은 것 같다. 우리도 1시간 정도 카페에 있었는데 자리가 비질 않았다. ㅠㅠ

 

 

솜사탕 구름 라떼로 유명한 강화도 오션뷰 카페, <카페 라르고빌> 메뉴

<카페 라르고빌>의 메뉴.

커피 뿐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도 있다.

 

 

친구들 역시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솜사탕라떼를 주문했다. 나는 자몽에이드!

 

 

확실히 사진으로 찍기엔 예쁘다 ㅋㅋㅋㅋ

근데 솜사탕이 금방 녹아서 친구들이 먹기 불편해했다. 또한 너무 달아서 이제 우리 입맛에 맞지 않은가 보다. ㅎㅎ

 

 

 

솜사탕 구름 라떼로 유명한 강화도 오션뷰 카페, <카페 라르고빌> 한줄평

<카페 라르고빌>은 카페의 맛보다는 오션뷰와 여러 사진스팟용으로 좋은 카페라 생각한다. 그동안 많은 카페를 다녀왔는데 솜사탕 구름라떼는 처음 봤고, 강화도의 물 색도 굉장히 색감이 좋다. 카페 앞 잔디정원에서도 사진찍기 좋아서 우리도 이곳에서 사진을 정말 많이 찍었다.

 

여유롭게 강화도에서 시간을 보내기 좋은 장소여서 추천하고 싶다. 충분히 인생사진을 건질 수 있다. ㅎㅎ

 

갬성 사진 맛집이었던 카페

3/5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