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송도 센트럴파크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다요> 솔직 후기

반응형

송도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다요> 솔직 후기

친구를 만나러 송도에 다녀왔다. 저녁 메뉴로 <송쭈집>에서 쭈꾸미볶음을 먹었는데, 그냥 헤어지기 아쉬워서 2차로 간단하게 술을 먹기로 했다. 오랫동안 송도에 살았던 친구 덕분에 송도에 유명한 이자카야인 <다요>에 가게 되었다. 

 

2021.10.19 - [맛집] - 송도 센트럴파크 쭈꾸미 볶음 맛집, <송쭈집> 솔직 후기

 

송도 센트럴파크 쭈꾸미 볶음 맛집, <송쭈집> 솔직 후기

송도 센트럴파크 쭈꾸미 볶음 맛집, <송쭈집> 솔직 후기 친구를 보기 위해 오랜만에 송도에 방문했다. 학교 다닐 때 몇 번 오간 것을 제외하곤 가족끼리 쇼핑하기 위해 현대 아울렛을 간 기

noni0217.tistory.com

 

 

송도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다요> 위치

<다요> 역시 송도 센트럴파크 근처에 위치해있다. 송도 힐스테이트 주상복합 5단지에 있는데, 송도 센트럴파크 맛집이 대부분 이 근방에 몰려있기 때문에 위치를 찾는 것은 어렵지 않다. 주상복합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할 수 있어 주차 걱정도 하지 않아도 된다. 저녁을 먹고 <다요>를 방문해서 그런지 예약은 따로 하지 않아도 됐다.

 

송도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다요> 주소 : 032-834-5018

송도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다요> 전화번호 : 인천 연수구 송도동 21-64

 

 

<다요>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알 수 있는 실내 사진이다. 따뜻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다.

각 테이블별로 구분이 되어 있어서 조용히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기에도 좋은 곳이다.

 

 

 

송도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다요> 메뉴

먼저 기본 테이블 세팅. 정말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다. 이자카야하면 빼놓을 수 없는 완두콩이 기본 반찬으로 제공되었다.

 

 

이날 주문한 메뉴는 소고기타다끼.(22,000원)

음식의 맛도 중요하지만, 데코레이션도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한 사람인데, <다요>의 소고기타다끼는 정말 예쁘게 담겨있다. 마치 강남에서 고등어회로 유명한 <맛있는 제주>에서 고등어회를 예쁘게 담아주는 것이 떠오를 정도였다.

 

소고기타다끼는 간도 굉장히 잘 베어있고, 양파와 채소와 함께 먹으니, 입안에서 녹았다. 1차로 쭈꾸미를 먹어서 그런지 많이 먹지는 못했지만, 안주 한 입에 술 한잔이 어울리는 조합이었다.

 

 

 

송도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다요> 한줄평

전반적인 이자카야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평균 이상이었던 식당이었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칸막이가 되어 있고 조명을 조금 어둡게 했으면 좀 더 이자카야의 느낌이 나지 않을까? 그리고 뭔가 매장 전체적으로 대화 소리가 울리는 듯해서 어수선한 느낌이 없지 않았다. (내가 술을 많이 마셔서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렇지만, 송도에서 2차로 가기 좋은 술집이라는 점에는 변함없다. 한 번 도전해보는 걸 추천한다.

 

무난했던 송도 이자카야

2.5/5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