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덕수궁 정동길 분위기 좋은 예쁜 카페, <roundnd> 솔직 후기

반응형

덕수궁 정동길 분위기 좋은 예쁜 카페, <roundnd> 솔직 후기

친구와 시청에서 저녁 약속이 있었다. 미슐랭 맛집인 <유림면>에서 식사를 마친 뒤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주변 카페를 찾았다. 시간적 여유가 있었던지라, 어떤 카페를 갈 지 덕수궁 돌담길을 걸으며 찾아보다, 큼지막하면서 분위기 있는 카페인 <roundnd>를 찾게 되었다. 공간도 넓고, 맛있는 메뉴가 많은 것 같아서 큰 고민하지 않고 이곳을 방문하게 되었다.

 

덕수궁 정동길 분위기 좋은 예쁜 카페, <roundnd> 위치

<roundnd>는 덕수궁 돌담길을 따라 걷다보면 이화여고와 예원학교 가기 전 길목에 위치해있다. 주변에 많은 카페가 있지만, <roundnd>처럼 공간이 넓고 밝은 조명의 카페는 없어서 유독 눈에 띄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다. 주차를 하기에는 적합하지 않는 위치라 근처에 주차를 한 뒤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덕수궁 정동길 분위기 좋은 예쁜 카페, <roundnd> 주소 : 서울 중구 정동길 35 두비빌딩

덕수궁 정동길 분위기 좋은 예쁜 카페, <roundnd> 전화번호 : 02-753-7005

 

 

<roundnd>의 간판이다. 전통적이고 고즈넉한 덕수궁 돌담길과는 다소 거리감이 있지만, 세련된 느낌이 느껴지는 카페다. 카페 내부에는 음악을 틀어 놓는데, 잔잔한 음악이 아니라 신나는 음악을 틀어서 외부와 다른, 색다른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테이블은 길게 있는 테이블을 제외하고 약 6~7 테이블 정도 마련되어 있다.

 

 

매장의 인테리어도 흰색과 나무색의 조화가 아름답다.

 

 

덕수궁 정동길 분위기 좋은 예쁜 카페, <roundnd> 메뉴

<roundnd>의 메뉴다. 메뉴판은 있지만, 여러 종류의 베이커리를 판매하고 있어서 사진으로 보여드리고자 한다. 이날 배불리 식사를 한지라 다양한 디저트를 먹지 않았다. 방문하는 손님들을 보니, 베이커리로도 인기가 있는 식당인 것을 체감할 수 있었다.

 

 

커피 종류의 메뉴판이다. 기본적으로 아메리카노만 4천원 대고, 커피 외의 음료는 가격대가 나가는 곳이었다. 

 

 

이날 아메리카노와 궁금한 베이커리 하나를 주문했다.

레몬향으로 코팅된 빵이었는데, 굉장히 부드러웠다. 크기가 작았던 것이 아쉽긴 했지만, 아메리카노와 함께 하기에 단 맛을 적절히 내주어 커피의 맛이 더 강하게 느껴졌다. 커피만 마시기 보다는 빵 종류 하나를 같이 주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덕수궁 정동길 분위기 좋은 예쁜 카페, <roundnd> 한줄평

길을 걷다가 예쁜 카페를 발견해서 방문한 곳인데, 생각보다 마음에 들었다. 주변 다른 카페들도 많았는데, 유독 <roundnd>만 손님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이 근처 회사를 다니는 친구의 말을 들어보면, 최근에 생긴 카페라고 하는데, 세련되보이고 주변과는 사뭇 다른 인테리어로 더 매력을 끄는 것이 아닐까란 생각이 들었다. 가볍게 커피 한 잔을 하기엔 적합한 카페라 생각한다.

 

덕수궁 돌담길 주변 갈 카페가 없다면 이곳을 방문하세요

3/5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