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삼성역 정관장이 만든 홍삼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카페, <사푼사푼> 솔직 후기

반응형

삼성역 정관장이 만든 홍삼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카페, <사푼사푼> 솔직 후기

그랜드힐 컨벤션에서 결혼식을 마치고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근처 카페를 찾았다. 예식장이 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인지라, 걸어서 이동하기엔 꽤나 먼 거리라 근처 카페를 알아보다 넓은 테라스가 인상적인 <사푼사푼>을 방문하게 되었다.

사푼사푼은 정관장이 운영하는 카페로, 「일상에서 홍상을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카페」를 추구하고 있다.

홍삼과 카페의 만남이 다소 생소하게 느껴지면서 어떤 식으로 이를 표현했을까 더욱 궁금해졌다.

 

삼성역 정관장이 만든 홍삼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카페, <사푼사푼> 위치

삼성역 근처에 있는 사푼사푼은 본점이다. 삼성역 2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있다. 영동대로를 마주하고 있어서 쉽게 발견할 수 있다. 바로 옆에는 제네시스 강남매장이 있어서 차를 구경하고 잠시 들르기에도 좋은 카페다. 

 

  • 주소 :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416 KT&G타워 1층
  • 전화번호 : 02-3484-5408
  • 영업시간 : 월~금 07:00 ~ 21:00, 토,일 10:00 ~ 20:00 (공휴일 변동)

 

카페 내부가 굉장히 인상적이었다. 높은 층고의 천장이 탁 트인 개방감을 준다.

또한 야외 테라스석도 마련되어 있는데, 초록초록한 가로수가 옆에 있어서 자연과 함께인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매장 내부 역시 굉장히 깔끔하다. 넓은 공간으로 되어있어서 단체 손님이 방문하기에 최적의 장소이다.

주말 삼성역 주변에서 결혼식이 많아서 그런지, 나와 같이 결혼식을 마치고 카페에서 친구들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손님들이 눈에 많이 띠었다.

 

삼성역 정관장이 만든 홍삼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카페, <사푼사푼> 메뉴

사푼사푼의 메뉴판이다. 일반 커피 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는 커피 뿐 아니라 정관장 홍삼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사푼사푼만의 매력이다.

 

시그니처 메뉴로는 홍삼 그대로의 풍미가 담긴 순수 100% 홍삼달임액인 「프리이엄 홍삼」

정관장 홍삼을 베이스로 만든 부드러운 카푸치노 「진생치노」 등이 있다.

 

시그니처 메뉴를 도전해볼까 싶었지만, 무난하게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머쓱)

강남 한복판에서 아메리카노가 4,500원이라니! 무려 양도 많다!

커피를 즐겨마시지 않는 나이지만, 스푼스푼의 커피는 맛있었다 :)

 

직접 맛보지 않았지만, 네이버 후기를 보았을 때 진생치노는 부드럽고 생각보다 홍삼의 쓴 맛보다 단 맛이 느껴져서 맛있다고 한다. 나는 도전하지 않았지만,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삼성역 정관장이 만든 홍삼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카페, <사푼사푼> 한줄평

깔끔한 인테리어와 넓은 공간이 주는 쾌적함이 인상적이었던 카페, 사푼사푼.

정관장이 운영하는 카페인지라 내부도 굉장히 깔끔했고, 홍삼으로 만든 다양한 커피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코엑스에서 약속이 있거나 삼성역 주변에서 결혼식이 있는 경우, 잠깐 들러서 이야기를 나누기에 적합한 곳이다. 번잡한 도시 속에서 잠깐의 여유를 느끼기에 좋은 카페였다.

 

도심 속 오손도손 이야기를 나누기 좋은 카페

3.5/5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