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압구정 가로수길 롤케이크와 양갱이 맛있는 카페, <마망갸또> 솔직 후기

반응형

압구정 가로수길 롤케이크와 양갱이 맛있는 카페, <마망갸또> 솔직 후기

친구와 가로수길에서 쇼핑을 마치고 잠시 쉬고 싶어서 카페에 가기로 했다. 가로수길에는 내가 즐겨가는 <비파티스세리>가 있는데, 이곳은 최근 방문한 적이 있어서, 새로운 맛있는 곳을 방문하고 싶었다. 네이버 지도에 카페를 검색했는데, <마망갸또>가 눈에 들어왔다. 평점도 4.36점으로 매우 높고, 코스 매장 근처에 있어서 방문하기도 쉬웠다. 또한, 대로변과도 가까워서 대중교통을 타기에도 편리해서 이곳을 방문하게 되었다.

 

<마망갸또> 카페 홈페이지도 있어서 참고해서 방문하면 좋을 것 같다.

 

 

마망갸또

GREETING 마먕갸또는 엄마의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빵과 디저트를 만드는 스페셜티 베이커리 브랜드 입니다.

www.mamangt.com

 

압구정 가로수길 롤케이크와 양갱이 맛있는 카페, <마망갸또> 위치

<마망갸또>는 가로수길 끄트머리에 위치해있다. COS 신사 가로수길점 바로 뒷편에 위치해있는데, 의외로 히든 플레이스다. 평일 저녁에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이 많이 없어서 조용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인기 있는 카페에 가면 시끄러운점이 부담스럽다고 생각이 들 수 있는데, 고즈넉하니 강남 한복판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었다.

 

압구정 가로수길 롤케이크와 양갱이 맛있는 카페, <마망갸또>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0길 30-12

압구정 가로수길 롤케이크와 양갱이 맛있는 카페, <마망갸또> 전화번호 : 070-4353-5860

 

 

카페 입구는 하얀색 배경에 백열등으로 한껏 분위기를 내고 있었다.

내부에는 이렇게 넓은 테이블 좌석과, 편한 쿠션 좌석이 구비되어 있다. 매장 내부에서는 통유리가 속을 뻥 뚫리게 해주었다.

 

매장에는 수제 양갱과 더불어 여러 종류의 롤케이크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완전 속이 꽉차있어서 군침이 싹 돌았다.

양갱 종류도 다양해서 모두 맛보고 싶었다.

 

 

압구정 가로수길 롤케이크와 양갱이 맛있는 카페, <마망갸또> 메뉴

이곳의 카페 메뉴판이다. 커피종류와 더불어 에이드, 티 등을 고를 수 있다.

양갱, 롤케이크는 전시되어 있는 것들을 보고 주문하면 된다.

 

 

이날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블루베리 히비스커스, 그리고 쇼콜라 롤케이크를 주문했다.

티백은 빼서 주시는데, 차의 농도가 딱 알맞았다. 날씨가 추워서 따뜻한 차 한 잔 마시고 싶었는데, 몸을 녹이는데 이만한 음료가 없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한 입 뺏어먹었는데, 평소 알던 맛이었다.

 

가장 인상적이었던 메뉴는 바로 쇼콜라 롤케이크! <마망갸또>는 카라멜 롤케이크로 유명하지만, 초코의 유혹을 꺾지 못하고 주문했다. 이 메뉴는 정말 강추한다. 꾸덕꾸덕한 초코가 얼마나 맛있던지, 롤케이크 한 조각이지만 거의 한끼 정도의 크기와 칼로리였다. 빵과 초코의 조화가 최고였다.

 

 

압구정 가로수길 롤케이크와 양갱이 맛있는 카페, <마망갸또> 한줄평

검색만 믿고 방문한 카페인데, 정말 잘 고른 곳이었다. 가로수길에서 조용하게 커피와 맛있는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곳이 또 있을까? 매장 전체적으로 밝은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었고, 깔끔해서 위생도 좋게 보였다. 잔잔한 음악을 틀어주어서 더 여유를 느꼈던 것 같다.

 

서울 한복판에서 느끼는 여유의 맛

3.5/5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