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왕산 맛집! 서촌 만두전골 맛집 <잘빠진 메밀> 솔직 후기

반응형

인왕산 맛집! 서촌 만두전골 맛집 <잘빠진 메밀> 솔직 후기

친구들과 인왕산 등반을 마치고 내려오는 길! 우리는 서촌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다. 등산을 하고 나면 빠질 수 없는게 막걸리! 또 전집에 가고 싶다는 친구가 있어서 어떤 식당을 갈까 찾아보다가 <잘빠진 메밀>을 찾게 되었다. 100% 인터넷 후기만을 보고 가는 곳이라 어떨 지 궁금하기도 했고, 다양한 막걸리를 판다길래 그 맛도 궁금했다.

 

 

인왕산 맛집! 서촌 만두전골 맛집 <잘빠진 메밀> 위치

<잘빠진 메밀>은 서촌 중간에 위치한다. 2번출구에서 효자동 방향으로 약 5분 정도 가면 도착할 수 있다. 식당은 지하에 위치해 있는데, 일요일 점심 시간대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있었다. ㅎㅎ 그만큼 인기있는 곳이구나란 생각이 들었다.

미리 전화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인왕산 맛집! 서촌 만두전골 맛집 <잘빠진 메밀> 주소 :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1길 4

인왕산 맛집! 서촌 만두전골 맛집 <잘빠진 메밀> 전화번호 : 0507-1403-1214

 

 

인왕산 맛집! 서촌 만두전골 맛집 <잘빠진 메밀> 메뉴

막걸리도 막걸리지만 인터넷에서 <잘빠진 메밀>을 보고 만두전골이 그렇게 맛있다고 칭찬이 자자했다.

비주얼도 예쁘고... 그래서 가장 먼저 메밀꽃 만두전골을 주문했다.

 

만두가 정말 많이 들어가 있다. 이걸 팔아서 뭘 남길까란 생각이 들 정도로 양이 정말 많았다.

육수는 요청했더니 추가로 리필해주셨다. 이날 날이 추웠는데, 식당의 따뜻한 인심으로 몸을 따뜻하게 할 수 있었다.

 

 

그 뿐 아니라 주문한 전병.

전병도 기본 평타는 하는 음식이기에 맛없을 수가 없는데, 전병 위에 올라온 콩나물이 입맛을 더욱 돋구아준다.

가격에 비해 양도 많았다.

 

 

얼마나 배고팠는지 우리는 유자에 빠진 수육을 하나 더 주문했다. (아직 대망의 메인인 막걸리를 올리지 않았는데, 이날 술을 많이 마셨다 ㅠㅠ)

유자와 수육의 만남이라... 얼마나 달을까, 이게 과연 맛있을까 이런저런 생각을 했는데, 수육은 수육이고 옆에 부추전 양념 베이스가 유자였다. 보통 고춧가루/간장베이스인데 유자로 양념을 하니 유자의 단맛이 맛을 잡아준다. 따뜻한 만두전골과 수육의 조화도 괜찮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막걸리!

이곳 막걸리는 다양한 맛이 있다. 처음 방문한 우리는 다양한 맛을 맛보고자 샘플러 5종을 주문했다.

솔직히 무슨 맛인지 기억은 안난다. 근데 맛있다 ㅎㅎ

 

 

인왕산 맛집! 서촌 만두전골 맛집 <잘빠진 메밀> 한줄평

 

인터넷 추천만으로 방문한 맛집인데 정말 맛있었다. 사실 막국수도 먹었는데 사진을 남기지 못했다. 

친구들과 함께 등산 후에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이 진정한 삶의 행복이구나.란 생각이 든다.

이곳 <잘빠진 메밀>은 등산 후나 서촌에서 가볍에 막걸리를 즐길만한 곳이라 생각한다.

 

맛있는 서촌 만두전골 맛집

3.5/5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