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낙성대 맥주집] <댓글1> 솔직 후기

반응형

[낙성대 맥주집] <댓글1> 솔직 후기

친구들과 만나서 1차 후에 낙성대에 위치한 <댓글1>에서 가볍게 맥주를 즐겼습니다. 사당에서 1차를 하고 나서 설입에서 2차를 하려고 걸어가던 중 중간에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맥주집이 있어서 바로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낙성대쪽에 찾기 어려운 맥주집이라서 더욱 반가웠습니다.


[낙성대 맥주집] <댓글1> 위치

댓글1은 낙성대역 4번출구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출구에서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비비큐가 보이시는데, 더 안쪽으로 한골목 들어가면 댓글1의 간판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1> 위치 :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1629-14

<댓글1> 전화번호 : 070-4131-1008



댓글1 입구는 요렇게 생겼답니다 :)


내부엔 5~6테이블 정도 있어서 여러명이 가서 즐기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제가 갔을 때는 3테이블 정도 자리가 차 있었는데요. 엄청 시끄럽게 이야기를 나누고 계신 분들이 없어서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기에 더욱 적합한 장소였답니다.


또한, <댓글1>을 방문하는 분들이 적어 놓은 쪽지를 보고 있으면, 요즘 사람들은 어떤 고민들을 하는지, 어떤 희망찬 메세지를 적어놓은지를 알 수 있었습니다. 이제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제 또래의 친구들의 메세지를 보고 있으니, 남 일 같지 않네요.


[낙성대 맥주집] <댓글1> 메뉴

<댓글1>의 메뉴판은 깔끔 그 자체였습니다. 제가 메뉴를 소개하는 것보다, 메뉴판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저희는 세트메뉴를 시킬까도 고민했지만, 큰 가격차이가 나지 않고 많이 마시지 않을 예정이어서 라임맥주 3잔과 북참, 감자튀김을 주문했습니다. (다들 배가 부르다고 말해도 안주 시키면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댓글1>의 BEST 메뉴 중 하나인 북참

사실 다른 곳에서 먹는 노가리랑 큰 차이를 느끼지는 못했다능...ㅇㅅㅇ


두번째로 주문한 메뉴인 감자튀김


감자튀김은 진짜 맛있었어요! 감자튀김의 고향인 벨기에에서 살다온 사람인 제가 인정하는 감자튀김 맛입니다ㅋㅋㅋㅋㅋ 위에 뿌려진 치즈와 각종 소스도 맛있었고, 바로 튀겨서 눅눅하지도 않아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는 이곳에 가면 북참 대신 감자튀김을 꼭!! 시키는 것을 추천하고 싶어요


주문한 라임맥주

시원한 맥주 한 잔으로 스트레스를 날려요!


[낙성대 맥주집] <댓글1> 총평

맛집이라 찾아간 곳이 아니라 길가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 서울에 저렴한 가격에 맥주 한 잔 즐길 수 있는 곳을 발견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봉구비어 같이 체인점이 아닌데, 고퀄의 맥주와 안주를 즐길 수 있다는게 최고! 사당, 설입, 낙성대에서 약속이 있으면 2차로 이곳에 또다시 방문하고 싶네요!


우연히 발견한 나만의 낙성대 히든 맥주집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