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디지털시티 동기 모임은 이 곳에서!!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매탄삼성점> 솔직 후기

반응형

디지털시티 동기 모임은 이 곳에서!!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매탄삼성점> 솔직 후기

디지털시티에 근무하고 있는 동기는 4명. 4명이서 주기적으로 저녁을 먹는데 서울 셔틀타고 집에 가는 친구가 있어 SDS 사거리쪽에서 식당을 알아보다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을 찾았다. 그냥 순대국, 육개장을 메인으로 하는 식당인데, 이곳에서 배부르게 식사를 하고 마음에 들어 후기를 남기려고 한다.

 

디지털시티 동기 모임은 이 곳에서!!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매탄삼성점> 위치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은 삼성전자 정문에서 전기 사업장쪽으로 올라가는 대로변에 위치해있다.

SDS사거리, 전자 서울 셔틀 버스정류장에서는 걸어서 3분거리로 매우 가깝다.

나는 중앙문에서 셔틀을 타는데, 중앙문까지는 걸어서 10~15분 정도 소요된다.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매탄삼성점>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삼성로 194 102호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매탄삼성점> 전화번호 : 031-217-1821

 

디지털시티 동기 모임은 이 곳에서!!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매탄삼성점> 메뉴

우리가 시킨 메뉴는 술국. 왜냐면 모임의 주된 목적은 술을 마시는 것이었기 때문에.

그리고 순대를 주문했다.

 

술국이라는 이름은 누가 지었는지... 정말 술이 술술 들어간다. ㅎㅎ

술을 마시게 되면 아무래도 국물을 많이 마시게 되는데, 사장님께 국물 리필을 요청했는데 흔쾌히 해주셨다.

(그렇지만, 계속 더 달라고 하면 상도덕에 어긋나니, 메뉴를 추가적으로 시키는 걸 추천한다)

 

 

순대는 뭐 특이한 맛이랄께 있을까.

4명인데, 4종류의 순대가 5개씩 나와서 내가 하나 더 먹었다. ㅎㅎ

그냥 술안주로 최고인 메뉴가 너무 많은 식당이었다.

 

 

이렇게 먹어도 안주가 부족했던지라, 보쌈 (소)를 하나 더 주문했다.

사장님이 우리가 좋으셨던지 서비스로 순대를 조금 더 주셨다 ㅎㅎ

 

 

보쌈+보쌈김치+부추의 조합이란... 

같이 방문했던 친구들 모두 이곳에서의 경험을 매우 높게 평가하고 있다.

이렇게 세가지 메뉴에 소주 8병(...)을 마셨는데 가격은 딱 10만원이 나왔다. 인당 2.5만원 치고 정말 배부르게 먹은 것 같다.

항상 영통구청/망포쪽에서 술을 먹게되면 인당 3만원은 우습게 깨졌던 것 같은데...

 

 

디지털시티 동기 모임은 이 곳에서!!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매탄삼성점> 한줄평

우리 모두 이곳에서 빠르게 마시고 집으로 돌아갔다. 다음 날 메신저에서 이곳을 평가하는데 다들 높게 평가했다. 나 역시 메뉴도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고, 가격도 착해서 마음에 들었다. 보통 영통구청, 망포 아니면 친구 자취방에서 동기 모임을 갖곤 하는데, 서울에 셔틀타는 친구가 있는 경우, 이곳에서 술 한 잔 해보는 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