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삼각지에서 시원한 눈꽃맥주 한잔, <설맥> 솔직 후기

반응형

삼각지에서 시원한 눈꽃맥주 한잔, <설맥> 솔직 후기

4호선과 6호선이 만나는 삼각지. 삼각지는 서울 한가운데 위치해있어서 친구들과 약속을 잡기에도 위치적으로 좋다. 다만, 주변에 유명한 식당은 <몽탄> 하나밖에 떠오르지 않는데... 2차로 가볍게 맥주를 마실 수 있는 곳을 추천하려고 한다. 눈꽃맥주로 유명한 <설맥>인데, 시원한 맥주 한 잔 마시러 큰 기대하지 않고 방문했는데 무난하니 괜찮았다. 

 

 

삼각지에서 시원한 눈꽃맥주 한잔, <설맥> 위치

<설맥>은 몽탄 맞은편에 위치해있다. 용산파크자이 아파트 단지 내 식당이다. 삼각지역 기준으로는 9번출구로 나와서 쭉 걸으면 1분 이내에 간판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삼각지에서 시원한 눈꽃맥주 한잔, <설맥>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05 C동 11호

삼각지에서 시원한 눈꽃맥주 한잔, <설맥> 전화번호 0507-1378-0622

 

 

간판은 아래와 같다.

 

 

 

삼각지에서 시원한 눈꽃맥주 한잔, <설맥> 메뉴

우리는 시원한 눈꽃맥주 2잔과 안주로 감자튀김을 주문했다.

눈꽃맥주는 한 잔에 4,5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이었다. 메뉴판에는 눈꽃빙수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는데, 눈꽃맥주의 특징은 '얼음층이 기포가 새어나가는 것을 막아 탄산이 끝까지 살아있고, 맥주 눈꽃 얼음의 부드러운 식감도 느낄 수 있는 맥주'라고 한다. 

 

 

특허 받은 얼음 기계로 소복히 눈꽃을 쌓아올린 맥주라고 하는데, 사진에서 오른쪽 기계가 얼음기계다.

물을 넣고 얼음을 갈아서 맥주 위에 올려주신다.

 

 

드디어 나온 눈꽃맥주.

눈꽃맥주에 대해 큰 기대를 하지는 않았다. 오히려 할맥에서 잔이 엄청 차가운 맥주가 더 시원하게 느껴졌는데, 눈꽃맥주는 처음에 마시다가 나중에 어느정도 마셨을때쯤 빨대로 얼음을 저어 녹이면 그게 그렇게 시원할 수가 없었다. 그래서 첫모금에는 별로였다가 젓고 나서는 맛있었다.

 

주문한 감자튀김.

내가 좋아하는 해쉬브라운튀김이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설맥 삼각지점의 기본 안주로는 꾸이맨과 알새우칩이 나왔는데 두 과자 역시 호불호가 없는 고급안주였다.

 

 

 

삼각지에서 시원한 눈꽃맥주 한잔, <설맥> 한줄평

삼각지에서 편하게 맥주 한 잔 마실 수 있는 곳을 발견한 것 같다. 가격도 비싸지 않고, 테이블도 적당히 있어서 조용히 이야기하면서 먹을 수 있는 맥주집이었다. 눈꽃맥주도 처음 먹어봤는데 신기했다. (맛은 평범) 삼각지에서 2차를 간다면 이곳을 다시 방문해야겠다.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삼각지 동네 술집

3/5

★★★☆☆

 

용산/신용산/삼각지 맛집

2021.07.27 - [맛집] - 용산에서 제일 핫한 브런치 카페, 솔직 후기

2021.07.26 - [맛집] - 용산에 가면 꼭 가봐야할 갈매기살 맛집, <손문대구막창갈매기살> 솔직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