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촌 건강한 샐러드 한끼, <아메리칸트레이> 솔직 후기

반응형

평촌 건강한 샐러드 한끼, <아메리칸트레이> 솔직 후기

회사 끝나고 집근처에서 저녁을 먹게 되었다. 연말 모임으로 항상 기름진 음식을 먹어서, 이날은 배에 죄책감을 덜 주기 위해 샐러드를 먹게 되었다. 범계역에는 <샐러디>, <아메리칸트레이>, <하이포케샐러드>, <프레쉬G> 등 다양한 샐러드 전문점이 있는데, 이날 처음으로 <아메리칸트레이>에 방문했다. 일단 범계역과도 매우 가깝고 네이버 평점도 4.69점으로 높아서 어떤 곳인지 궁금했다.

 

 

평촌 건강한 샐러드 한끼, <아메리칸트레이> 위치

<아메리칸트레이>는 범계역 2번출구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있다. 자세히보면, 2번출구에서 간판이 보일 정도이다. 건물 지하주차장을 이용할 수도 있고,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갈 수 있어 입지가 매우 뛰어나다고 생각한다. 2층에 위치해있는데, 엘리베이터 옆 계단이 훨씬 빠르므로 계단이용을 추천한다. 배민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니, 참고바란다.

 

평촌 건강한 샐러드 한끼, <아메리칸트레이>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43

평촌 건강한 샐러드 한끼, <아메리칸트레이> 전화번호 : 031-381-3550

 

 

<아메리칸트레이>의 정문이다. 입구부터 상콤한 느낌이다.

 

매장 내부 인테리어도 굉장히 깔끔하다. 이곳의 대표 아이콘인 아보카도가 인상적이었다.

 

 

 

평촌 건강한 샐러드 한끼, <아메리칸트레이> 메뉴

<아메리칸트레이>의 메뉴판이다.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면, 음식을 준비해주고 직접 테이블로 서빙해준다.

 

 

이날 먹은 음식은 연어샐러드와 닭가슴살 샌드위치였다.

먼저 연어샐러드가 준비되었다. 샐러드 주문할 때는 추가 토핑 및 드레싱을 추가/변경할 수 있다.

연어샐러드 양이 상당하다. 그릇 크기에 압도되었다. 배가 고픈지라 추가로 빵을 주문했는데 그러길 잘했다. 연어샐러드에는 연어와 스위트콘, 토마토, 할라피뇨, 양파, 파프리카 등이 올려져있다. 이거 하나만 시켜도 건강한 1.5인분을 먹을 수 있을 정도였다. 드레싱은 추가하지 않았는데, 더욱 신선한 채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었다.

 

 

뒤이어 바로 준비된 닭가슴살 샌드위치.

닭가슴살을 평평하게 반으로 자른다음, 구운 빵 위에 각종 채소가 얹져서 나온다. 감자튀김은 뽀너스!

샌드위치에 들어간 소스가 정말 우리가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맛이다. 예전 데리버거 처럼 햄버거집에서 먹는 햄버거의 맛이 나서 신기했다. 사진에서 알 수 있다시피 채소의 양도 상당해서 맛도, 건강도 챙길 수 있는 메뉴였다. 다만, 먹기 불편할 수 있는데, 빵 한 가운데를 잘라 2등분해서 먹으면 그나마 흘리지 않고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다. 

 

 

 

평촌 건강한 샐러드 한끼, <아메리칸트레이> 한줄평

건강한 한끼를 하기위해 방문한 곳인데, 이곳에서 그 본연의 목적을 100% 달성했다. 오히려 샐러드는 쉽게 물려서 남기는 경우가 다반사인데 이곳은 전혀 그러지 않았다. 일단 채소가 굉장히 싱싱한 것을 맛으로 느꼈고, 식당 자체도 굉장히 깔끔했다. 조금 더 건강을 생각해서 식사를 한다면 외식을 샐러드로 하는 것이 나쁘지 않겠다란 생각까지 들었다.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던 곳이다.

 

범계역에서 깔끔하고 건강한 식사를 하고 싶다면 방문해야 할 곳

3/5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