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역 분위기 좋은 조명 맛집 와인바, <휴일 Hueil> 솔직 후기

반응형

강남역 분위기 좋은 조명 맛집 와인바, <휴일 Hueil> 솔직 후기

친구와 저녁을 먹고 난 뒤 이야기를 좀 더 나누러 2차를 이동을 했다. 어디로 갈까 하다가, 친구가 강남역에서 와인을 마실 때 여기만큼 분위기 좋은 곳이 없다며 <휴일 Hueil>을 추천해주었다. 분위기 뿐 아니라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도 없고, 매우 만족할꺼라는 말이 있었다. 그래서 일행과 함께 이곳을 방문하게 되었다.

 

 

강남역 분위기 좋은 조명 맛집 와인바, <휴일 Hueil> 위치

그렇게 분위기가 좋다는 와인바 <휴일 Hueil>은 강남역 신분당선 4번출구 쪽에 위치해있다. 11번, 12번에서는 꽤나 시간이 걸리겠지만, 신분당선쪽에서 저녁을 즐기신 분이라면 매우 가까운 곳에 있다. 4번출구 대륭타워를 지나 곧장 먹자골목으로 들어선 다음, 에그드랍 사거리에서 오른쪽으로 꺾으면 된다. 한 번 더 골목을 들어가야하는데, 지도를 검색해서 찾으면 쉽게 방문할 수 있다. 

 

강남역 분위기 좋은 조명 맛집 와인바, <휴일 Hueil>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로3길 20-4 영광빌딩 지하 1층

강남역 분위기 좋은 조명 맛집 와인바, <휴일 Hueil> 전화번호 02-568-9901

 

 

들어가서 자리에 앉으면 조명을 켜주는데, 이거 완전 분위기가 너무 좋다.

크리스탈이 이렇게 예쁜 그림자를 그려낼 줄이야... 우리집 인테리어를 한다면 소품으로 구매하고 싶을 정도로 매우 마음에 들었던 조명이다.

 

전체적인 와인바 내부 분위기는 이렇다. 토요일 저녁인데도 많은 사람으로 붐비지 않아서 더욱 좋았다.

 

 

 

강남역 분위기 좋은 조명 맛집 와인바, <휴일 Hueil> 메뉴

조명과 분위기만 믿고 방문한 곳이여서 맛을 평가하기에는 참 어렵다. 더구나 나는 와인못알이라 와인에 대해서 어떻게 평가해야하는지도 솔직히 잘 모른다.ㅠㅠ 일행과 어떤 와인을 마실까 이야기 했을 때도 둘 다 입맛이 스파클링 와인이라 스파클링 와인을 주문했다.

 

레드와인, 화이트와인은 잔 단위로 판매했는데, 스파클링 와인은 보틀 단위로 판매해서 조금 속상하긴 했다. 네 명 이상 방문한다면 와인 종류 상관 없이 보틀로 주문하기에 참 좋을 것 같다.

 

 

와인과 곁드릴 메뉴로 '까망베르 치즈'를 주문했다.

까망베르 치즈 위에 각종 견과류와 꿀이 듬뿍 올라와있다. 와인 안주로 먹기에 제격이었다. 너무 느끼한 맛의 치즈는 잘 못먹는 편인데, 까망베르 치즈는 그런 생각이 전혀 들지 않았다. 

 

 

주문한 스파클링 와인은 '루이 페드리에 브뤼'.

보틀로 주문하니, 통에 담아준다. 사실 보틀로 처음 주문해봐서 너무 떨리면서도 기분이 좋았다. ㅋㅋㅋㅋ 내 돈 내고 기분내기 참 쉽다. 프랑스 브루고뉴 지방에서 만든 '루이 페드리에 브뤼'의 특징은 높은 품질의 프랑스 포도만 사용하고, 덜 숙상하여 밸런스가 지속성이 우수한 와인이라고 한다.

맛도 무난하니 괜찮았다.

 

 

 

강남역 분위기 좋은 조명 맛집 와인바, <휴일 Hueil> 한줄평

일단 분위기가 강남역 그 어느곳보다 좋았다. 가격도 착해서 보틀와인과 메뉴 하나를 시켰음에도 5만원이 채 나오지 않는 가성비 가격이었다. 친구들과 조용히 이야기 나누기에도 좋았다. 대형 테이블도 있어 단체석도 받는다고 한다. 그 어떤 곳도 빠지지 않는, 마음에 드는 와인바였다.

 

가성비, 갓성비, 아니 그냥 마음에 드는 와인바

4/5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