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나이키&아디다스

[나이키 멤버스데이] 조던 점프맨 티셔츠, 후드 구매 후기 (DC7486-222, BV2655-063)

반응형

[나이키 멤버스데이] 조던 점프맨 티셔츠, 후드 구매 후기 (DC7486-222, BV2655-063)

나이키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멤버스데이가 5/5~8일, 4일 간 진행하였다. 평소 나이키 제품을 내용하는지라 이번 멤버스데이를 엄청 기대했는데, 내가 원하는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다. 공홈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을 시 무료로 반품, 교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믿고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멤버스데이에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6천원 적립까지 해주어 더욱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했는데, 구매한 제품 중 후드(BV2655-063)과 조던 점프맨 티셔츠(DC7486-222)에 대한 후기를 남기려 한다.

 

 

1. 조던 점프맨 EMB(DC7486-222) 

이명박 에디션이라 불리기도 한 EMB. EMB는 Embroidery의 약자로, 자수를 뜻한다. 이 제품은 점프맨이 자수로 되어 있어서 음각이 뚜렷한게 특징이다. 사이즈는 90(S)부터 115(XXL)까지 있다. 나는 평소 95사이즈를 입는데, 반팔인지라 크게 오버핏으로 입고 싶어서 라지 사이즈를 주문했다. 해당제품 사이즈팁을 주자면, 오버핏으로 입고 싶다면 평소보다 2업하는 것을 추천한다. 1업했는데, 딱 맞았다. 오히려 한 번 세탁을 해서 옷이 줄어들 것을 생각하면 XL를 구매해야하지 않았나 싶었다.

 

 

일단 제품은 잘 배송되었다. 공홈에서 보여주는 색상과 실제 제품의 색상도 일치했다. 국방색이라 거부감이 드는 남성분들이 있을텐데, 군대색과는 다소 거리가 있다.

 

조던 점프맨이 자수로 되어있다. 이게 이 옷의 포인트!! 이 옷을 구매하게 된 이유가 조던 티셔츠 한 장 갖고 싶어서 구매한 건데, 점프맨 자수만 봐도 괜히 입가에 미소가 지어진다. 

 

옷은 라지가 나한테 딱 맞다. 길이도 적당히 맞는데, 넣어입어도 깔끔하니 괜찮다. 아직 땀이 많이 나지 않는 시기라 평소에 입고 다니기에도 딱이다. 매우 만족하는 구매였다.

 

2. 나이키 스포츠웨어 클럽 폴리스(BV2655-063)

후드는 약간 충동구매한 느낌이 없지 않은데, 후드 제품이 없는데 나이키 회색 후드가 가장 무난해서 이번에 하나 구매했다. 무엇보다 가격이 너무 착하다. 정품인데 35,000원이라니... 도저히 안살 수가 없었다. 이것 역시 오버핏하게 입고 싶어서 라지 사이즈로 주문했다. 

 

제품이 도착하고 사이즈가 잘 왔는지 확인했다. 이상무..!! 확실히 점프맨 EMB와 로고 자수가 차이가 있다. 디자인이야 말할 것도 없이 깔끔한 제품이다.

 

옷감이 얇은 것은 아닐까 걱정되기도 했는데, 얇은 시보리로 되어있어서 일교차가 심한 요즘, 저녁에 입기 딱 좋은 두께다. 나도 봄/가을용으로 생각해서 주문한건데 내 희망과 딱 맞아서 마음에 들었다. 실제로 입어보았을 때 옷이 긴 느낌이 있는데, 이정도 길이면 정말 편하게 입을 수 있다고 느꼈다. 

 

두 제품은 내가 실제로 입으려구 구매했는데, 다시 생각해도 정말 저렴하게 잘 구매한 것 같다. ㅎㅎ

이번 멤버스데이에 다들 구매할 제품이 없다고 하소연을 많이했는데, 나름 좋은 아이템을 득템해서 뿌듯하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