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병점역 바로 앞에서 한 잔 하기, <컬투치킨 화성병점역점> 솔직 후기

반응형

병점역 바로 앞에서 한 잔 하기, <컬투치킨 화성병점역점> 솔직 후기

회사 동료 중에 병점역에 사는 분이 있어서 병점역 부근에서 저녁을 먹게 되었다. 나와 친구는 지하철을 타고 집으로 가야하는 상황이었기에, 병점 중심상가가 아닌 병점역 주변에서 식당을 갔다. 인터넷에 찾아봤을 때는 <대동집>, <여장군>, <이동근선산뒷고기>, <한판참치> 등 가고싶은 맛집이 많았었는데... 아쉽기는 하지만, 역과는 거리가 있으니 다음에 방문해야지..!! 그래서 2차로는 병점역 걸어서 30초 거리에 있는 <컬투치킨 화성병점역점>에 가게 되었다.

 

 

병점역 바로 앞에서 한 잔 하기, <컬투치킨 화성병점역점> 위치

앞서 말했다시피 <컬투치킨 화성병점역점>은 병점역 바로 앞에 위치해있다. 요즘은 코로나로 인해 10시까지 밖에 영업하지 않아 술 때문에 지하철을 놓치는 일은 없겠지만, 역 바로 앞에는 술집이 별로 없기 때문에 이곳이 참 마음에 들었다. 안주 역시 치킨만 파는 것이 아니라 골뱅이, 먹태, 튀김 등 술안주도 많아서 2차로 가기에 손색이 없는 곳이다.

 

병점역 바로 앞에서 한 잔 하기, <컬투치킨 화성병점역점> 주소 : 경기 화성시 떡전골로 96-4

병점역 바로 앞에서 한 잔 하기, <컬투치킨 화성병점역점> 전화번호 : 031-222-0780

 

 

병점역 바로 앞에서 한 잔 하기, <컬투치킨 화성병점역점> 메뉴

우리는 총 세 가지 안주를 주문했다.

첫째, 골뱅이소면

1차에서 고기를 먹고 왔기에 헤비한 안주를 먹기엔 부담스러워서 가벼운 골뱅이를 주문했다.

양도 푸짐하고, 양념도 적당해서 술안주로 딱이었다. 특이사항으로는 골뱅이소면에 오이가 많이 들어가 있었는데, 씹히는 식감을 더해줘서 인상적이었다.

 

 

두번째 안주는 닭똥집 후라이드.

여기서 주문한 안주 중에 가장 맛있었던 메뉴였다.

닭똥집인데 후라이드 치킨 튀김옷을 입혀서 튀겼다. 다른 음식점에서 닭똥집을 많이 먹어봤는데, 여기서 먹은 닭똥집이 가장 맛있었다. 일단 바삭함이 모든 것을 압도한다. 양도 많고, 맥주 안주로도 좋고, 소주 안주로도 안성맞춤인 안주였다.

 

 

세번째 메뉴는 먹태.

이건 다른 식당에서 먹는 안주와 큰 차이는 없었다. 개인적으로 술안주로 마른 건어물을 좋아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가성비가 떨어지기 때문이다. 건어물 먹는게 간에 기별도 가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아쉬운데... 마요네즈&간장 소스맛으로 먹었다. 그렇지만, <컬투치킨 화성병점점>만의 문제는 아니고 개인 선호도의 차이라 먹태를 좋아하는 분은 즐겨도 괜찮은 맛이다.

 

 

병점역 바로 앞에서 한 잔 하기, <컬투치킨 화성병점역점> 한줄평

이렇게 세가지 안주와 소주 4병을 마신 가격은 59,000원. 저렴한 가격에 2차를 즐겨서 좋았다. <컬투치킨 병점점>은 일단 병점역 30초 거리로 위치가 압도적으로 좋고, 안주 퀄리티도 일반 체인점들과 비교해도 뛰어났다. 사장님도 친절했고, 전형적인 호프집 인테리어인데, 내부에 시끄럽게 노래를 틀어놓지 않아서 동료들과 이야기하기에도 매우 좋았다.

나중에 병점역에 다시 오게될 경우 2차로 이곳을 즐겨 찾을 것 같다.

 

병점역 바로 앞 갓성비 2차 술집

3/5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