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신동 카페거리 꽃집 오월의 꽃수저에서 꽃다발 맞춤 제작했어요

반응형

기념일을 맞아 꽃다발을 준비하려고 신동 카페거리에 다녀왔다. 신동 카페거리엔 아기자기한 꽃집이 많은데, 새로 생긴 꽃집인 「오월의 꽃수저」를 구경할 겸 첫번째로 방문했는데, 너무나 만족스러워서 바로 맞춤 제작을 하게 되었다. 친절한 플로리스트 사장님이 직접 한땀한땀 만들어주시는 정성이 너무나 감동받았는데, 그 후기를 남기고자 한다.

 

목차
#1. 위치, 주소, 주차정보 및 영업시간
#2. 구매후기
#3. 한줄평

 

 

#1. 위치, 주소, 주차정보 및 영업시간

「오월의 꽃수저」는 신동 카페거리에 위치해있다. 이곳은 매탄권선역에서도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는데, 한 건물을 식당과 꽃집을 같이 운영하고 있었다. 삼성 디지털시티 바로 맞은편이라 점심시간 시간내어 방문하기에도 좋고, 신동 카페거리에서 점심식사를 한 뒤 가볍게 둘러보기에도 좋은 곳에 위치해있다. 식당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을 뿐 아니라 점심시간에 주변 공영주차장에도 무료주차가 가능하여 주차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꽃집 특성상 미리 연락을 드려서 현재 꽃집에 있는 꽃 종류와 원하는 금액대를 미리 말씀해주시면, 미리 맞춤제작 해주셔서 픽업만 할 수 있다. 사장님께 허락을 받아 연락처를 함께 공유한다.

 

 -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882번길 26-3

 - 전화번호 : 010-8711-9959

 - 영업시간 : 화 ~ 일 11:00 ~ 20: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한 켠에는 여러 종류의 꽃들이 수놓아 있었는데, 컨디션도 제법 괜찮아보였다. 미리 만들어 놓으신 꽃다발을 바로 구매할 수 있지만, 아무래도 선물하는 분의 기호에 맞게 맞춤 제작하는 것을 추천한다.

신동 카페거리 꽃집신동 카페거리 꽃집신동 카페거리 꽃집

 

내가 방문했을 때엔 미리 만들어 놓으신 4종류의 꽃다발이 전시되어 있었다.

각각의 꽃다발은 3만 5천원 ~ 4만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었다.

신동 카페거리 꽃집신동 카페거리 꽃집
신동 카페거리 꽃집신동 카페거리 꽃집

 

#2. 구매후기

나는 잔풀이 없고, 큰 꽃송이 위주의 꽃다발을 선물하고 싶었기에 사장님께 말씀드려 맞춤제작을 하였다. 소요시간은 15~20분 남짓 걸렸는데, 사장님이 꽃송이 색깔 간의 조합이나 배치 등을 심도있게 고려해주셔서 더욱 완벽한 작품이 나왔다.

 

중간에 이 디자인은 어떤지, 이 꽃을 추가하면 어떤지 계속 물어보셨는데, 하나씩 답변드리면서 더욱 마음에 드는 꽃다발을 완성할 수 있었다. 마지막으로 직접 포장지로 꽃다발까지 만들어 주신 후 사진을 찍으라고 손까지 내밀어주시는데, 너무나 친절해서 감동받았다. 

신동 카페거리 꽃집

 

꽃다발은 35,000원에 꽃을 담을 바구니까지 포함하여 총 38,000원에 꽃다발을 구매했다.

꽃다발은 받는 사람 뿐 아니라 주는 사람까지 기분을 좋게 해주는 좋은 선물인 것 같다.

신동 카페거리 꽃집

 

 

#3. 한줄평

첫번째 방문한 집인데 마음에 들어서 바로 구매까지 이어진 꽃집이었다. 사장님이 나보고 아들같아서 더욱 예쁘게 해주고 싶다는 말씀을 해주셨는데, 그 말이 얼마나 인상적이었던지 지금까지 기억에 남는다. 꽃다발을 만들어주시는 중간 중간에 내 의견을 물어봐주시기도 하고, 앞으로 자주 방문하라며 서비스로 꽃송이 몇 개를 추가로 넣어 주셨다.

 

꽃다발을 만드는 와중에 꽃과 관련된 여러 질문들도 잘 답변주시고 다양한 꽃들이 있어서 앞으로 회사 주변에서 꽃을 구매할 일이 있다면 이곳에서 구매할 예정이다. 굳이 꽃다발이 아니더라도 집 인테리어용으로 꽃가지를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 역시 「오월의 꽃수저」에서 원하는 종류를 구매, 주문할 수 있기에 추천하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