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5만원대 선물 추천! 애플워치 나이키 스포츠 루프 솔직 후기

반응형

5만원 대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잇템! 바로 애플워치 나이키 스포츠 루프다. 연인 간의 기념일이나 친구의 승진 등을 축하할 때 가격대를 정했는데, 어떤 선물을 해야할 지 고민이 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

 

내가 애플워치 나이키 스포츠 루프를 선물로 받았는데, 애플워치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정품 스트랩을 내 돈 주고 구매하기엔 약간 꺼려지지만, 한편으로는 사용하고 싶은 마음을 가진 분들이 많은데, 확실히 정품만의 매력이 있어 꼭!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이다.

 

특히나 상대가 운동을 즐겨한다면 애플워치 스포츠 루프를 강추하고 싶다.

 

 

목차
#1. 제품 소개
#2. 제품 정보 (가격, 사이즈 등)
#3. 사용 후기

 

#1. 제품 소개

애플워치 나이키 스포츠 루프는 우븐 나일론 소재로 제작한 애플워치 스트랩이다. 스포츠 루프답게 통기성이 좋아 런닝 등 피트니스 목적에 맞게 디자인된 제품이다. 피트니스 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평상복과 잘 어울리는 특징이 있다.

 

통기성 좋고, 가벼운 Nike 스포츠 루프는 피트니스 목적에 맞게 디자인되었습니다. 혁신적인 직조 기법을 이용하여 Nike를 상징하는 “Just Do It” 로고를 부드러운 나일론 소재에 바로 짜넣었죠. 또한, 후크 앤드 루프 패스너 타입이라 빠르고 간편하게 길이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피부에 닿는 면은 섬유 소재가 촘촘하게 밀집되어 있어 부드러운 쿠션감을 선사하며, 습기도 금방 빠져나가죠. 반대 면에는 부착 루프가 단단하게 고정되어 내구성 또한 탁월합니다.

 

애플워치 나이키 스포츠 루프 후기

 

#2. 제품 정보

제품의 상세정보다. 총 5가지 색상이며, 각 스포츠 루프마다 나이키의 슬로건 「JUST DO IT」이 새겨져 있다.

발매 가격은 65,000원이지만, 쿠팡 등 오픈마켓에서 5만원 대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사이즈는 단일 사이즈로, 표준 체형이라면 불편함 없이 착용할 수 있다.

 

 - 가격 : 65,000원 (공식 홈페이지 기준)

 - 색상 : 1) 게임 로열 / 미드나이트 네이비, 2) 서밋 화이트/블랙, 3) 세쿼이야/퓨어 플래티넘,

             4) 블랙/서밋 화이트, 5) 프라이드 에디션

 - 사이즈 : 41mm, 45mm (40mm, 44mm 호환 가능)

 - 특징 : 손목 둘레 145~220mm에 맞는 밴드

 

 

 

애플워치 나이키 스포츠 루프 후기애플워치 나이키 스포츠 루프 후기애플워치 나이키 스포츠 루프 후기

 

 

애플워치 나이키 스포츠 루프 후기애플워치 나이키 스포츠 루프 후기

 

스포츠루프 케이스에도 「JUST DO IT」이 불빛에 반사되어 보인다. 우먼스9999 등 애플워치 스트랩을 판매하는 쇼핑몰에도 구매해보았지만, 확실히 정품 케이스가 포장도 잘 되어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좋다.

애플워치 나이키 스포츠 루프 후기애플워치 나이키 스포츠 루프 후기

 

스트랩 양쪽에는 41mm 사이즈가 형광색으로 표시되어 있으며, 다른쪽에는 애플워치x나이키 마크가 새겨져 있어 정품임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는 벨크로는 총 5개가 있다.

애플워치 나이키 스포츠 루프 후기애플워치 나이키 스포츠 루프 후기

 

#3. 사용 후기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를 구매하고 나서 '애플 정품이 가격은 사악하지만 왜 좋다고 하는지 알 수 있을 것 같다'고 후기를 남긴 적이 있는데, 애플워치 스트랩도 마찬가지다. 실제 쇼핑몰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스포츠루프를 구매하여 사용한 적이 있는데, 그때와 비교했을 때 확실히 정품 스트랩이 안정감이 있다. 

 

손을 씻는 등 물에 반복적으로 닿는 경우, 쇼핑몰 제품은 내구성이 금방 떨어지고 벨크로 부분도 접착력이 약해지는 등 아쉬운 부분이 있었지만, 정품 스트랩은 그런 불편함이 하나도 없었다. 또한, 스트랩 고정이 잘되어서 애플워치를 차고 운동을 할 때도 불편함이 전혀 없었다.

 

다만, 워낙 고정이 잘 되어서 그런건지 몰라도 한 손엔 애플워치를, 다른 한 손엔 핸드폰을 들고 달리기를 할 때는 런닝 거리가 제대로 측정되지 않아서(실제 달린 거리보다 적게 기록된다) 이 부분은 내가 착용을 잘못하고 있는 것인지 다시금 확인해보아야한다.

 

워낙 착 감기는 느낌이 좋기 때문에, 역시 정품이 제 값을 한다는 말 밖에 나오지 않는다. 워낙 좋은 제품인지라, 5만원대 선물로 제 격이다.

애플워치 나이키 스포츠 루프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