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나이키&아디다스

아디다스 뉴 퍼포먼스 트레이닝 팬츠 [GN0822] 구매 후기

반응형

아디다스 뉴 퍼포먼스 트레이닝 팬츠 [GN0822] 구매 후기

 

지난 주, 아디다스에 근무하는 지인이 직원카드를 빌려주었다. 직원카드를 이용하면 해당 매장에서 무려 40% 할인 받아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고 했다. (무려 할인상품도 40% 할인이 된다)

 

그래서 아디다스 강남점에 방문했는데, 매장은 컸으나 할인 품목도 거의 없었다.

많은걸 사려고 한 것도 아니고, 그냥 츄리닝 바지 하나 구매하고 싶었는데... 정가가 79,000원이라 40% 할인을 받아도 47,400원이라 내 기준에서는 가격이 비쌌다. 그래서 실착이라도 하고 인터넷에서 가격을 조회해보자고 마음 먹었다.

 

내가 마음에 들었던 모델은 GN0822였다.

츄리닝 태그에는 'M MH 3ST WU PNT'가 적혀있었는데,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보니, GN0822더라.

인터넷 최저가는 36,150원으로 이정도 가격이면 꽤나 합리적이라고 생각했다.

 

 

지마켓 스마일클럽인 나는 이런저런 추가할인을 더 받아서 GN0822를 31,830원에 구매했다.

판매처도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이라 믿을만한 셀러였고, 아디다스 츄리닝 바지가 기본템인데 3만원이면 그것만큼 가성비가 좋은 옷은 또 없을테니 말이다.

 

 

5/1일 주문했는데, 배송은 5/4일 도착했다. 주말도 있었고, 어린이날 연휴를 앞두고 택배 물량이 많아서 늦어질까봐 걱정했는데, 이정도 배송 속도는 매우 만족한다.

 

 

박스가 도착했다. 이 때가 가장 설렌다.

 

박스를 개봉하니 주문한 GN0822가 들어있다.

포장을 보아하니, 매장에서도 개봉한 적 없는 새제품이다.

 

아디다스 3줄 라인이 있는 곳에 사진처럼 포장지가 덮여 있다.

 

GN0822는 허리에 고무줄이 있어서 본인 허리에 맞춰서 착용할 수 있다.

 

츄리닝의 재질은 폴리에스테르 100%

전형적인 츄리닝의 재질이다. 다리 부분에 고무줄은 없는데, 스판기가 있고 적당히 몸에 달라 붙어서 옷을 입었을 때 핏도 괜찮다.

 

 

입고 찍은 사진

길이도 적당하고, 옷이 너무 펑퍼짐하지 않고 적당히 핏도 살릴 수 있다.

 

 

입어보고 구매한지라 매우 만족스러운 쇼핑이었다.

아디다스 츄리닝은 기본템 of 기본템인데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다.

더운 여름이 오기 1~2달 전까지 열심히 입고, 내년, 내후년에도 오랫동안 입어야겠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