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판교 젤라또ㅣ아이스크림] 맛도 최고, 친절도 최고 <아이스걸 크림보이> 후기

반응형

[판교 젤라또ㅣ아이스크림] 맛도 최고, 친절도 최고 <아이스걸 크림보이> 후기

 

3월 1일. 일요일. 지나간 일주일을 정리하고 새로운 한 주를 계획하는 시간을 보내곤 한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어디 야외 활동을 하기가 쉽지 않은데, 누나 회사가 재택근무를 1주 더 연장한다고 하더라.

그래서 회사에서 챙겨와야할 짐이 있어서 오랜만에 운전으로 판교에 다녀왔다.

 

수많은 빌딩사이. 잠시 대기 중

 

일주일 전부터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판교에 가면서 누나에게 아이스크림을 얻어먹었는데, 방문하게 된 곳이 <아이스걸 크림보이> 였다.

 

사실 그냥 집 근처 베라에 가서 먹을까도 생각했는데, 그래도 판교까지 왔는데 이곳만의 특별한 로컬 아이스크림 가게가 있다고 해서 가게 되었다.

 

<아이스걸 크림보이> 위치

 -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60 유스페이스 1동 2층 228호

 - 전화번호 : 031-724-2539

 

다행히 큰 길가에 잠시 정차를 해도 가능했기에(주말이라 더더욱 사람이 없었다), 10분정도 차를 주차하고 다녀왔다. 또한, 배달의 민족 주문이 계속 울리는 것으로 보아, 판교 거주하시는 분들은 배민으로 주문이 가능할 것 같다.

 

 

누나 말로는 사모님이 이탈리아 젤라또 대학에서 직접 만드는 법을 배워서 왔다고 한다.

 

젤라띠에가 만드는 아이스크림

문을 열고 매장에 들어갔을 때 반갑게 인사해 주시는 사모님의 인상이 너무 좋았다.

그러곤, 오늘은 블랑으로 아이스크림을 만들었다며, 주문 하기도 전에 테이스팅 1스쿱을 주셨다.

 

 

블랑으로 만든 아이스크림이라니... 맛없을 수 없는 맛이었는데 아이스크림에서 알코올 맛이 난다는게 신기하기도 하면서 블랑 특유의 단 맛이 마음에 들었다.

 

이곳의 메뉴는 크게 컵과 박스로 구분된다.

컵은 맛의 개수에 따라 가격이 정해지고 박스는 스몰, 미디움, 라지로 구분되어있다.

스몰은 3가지맛, 미디움은 4가지맛, 라지는 5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아이스걸 크림보이> 매장 메뉴

 

박스 크기가 감이 안오시는 분들을 위해, 박스 크기는 사진과 같다.

 

<아이스걸 크림보이> 박스 크기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아이스크림 맛.

<아이스걸 크림보이>는 무제한 테이스팅이 가능하다. 사실 내가 요청하지 않아도 사모님께서 이것도 맛보고, 저것도 맛보시라며 계속 건네준다. 테이스팅으로만 반 컵은 먹었던 것 같다.

 

이 곳만의 특색이라고 하면 메뉴가 자주 바뀐다는 것이다. 가장 잘나가는 '솔티 크래커' 등 몇몇 고정 메뉴는 있지만, 앞서 말한 블랑이라던지, 샹그리아로 만든 아이스크림이라던지, 특히 지금은 딸기가 제철이라 생딸기 소르베를 맛보라고 주셨는데 정말 맛있었다. (그래서 선택했다.)

 

냉동고에는 직접 재배해서 만드신 초코민트도 있었고, 고르곤졸라 치즈로 만든 트리플 치즈까지... 사진에 보이는 맛 말고도 옆 냉장고에 더 다양한 맛들이 있다.

 

누나 말로는, 예전에 본인은 오이맛 아이스크림도 맛봤다고 한다.

 

 

매장 디자인도 너무 깔-끔.

매장 전체를 다 찍지는 못했지만, 이 곳에서 느낄 수 있는 특유의 아늑함이 너무 좋았다.

반복해서 말하지만, 사모님의 친절함이 이곳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심어준 것 같다.

 

 

우리 남매는 집에서 부모님과 함께 먹기 위해 라지사이즈 박스를 구매했다.

구매한 맛은 요렇게 5가지 맛이다.

1. 흑당 밀크티

2. 생딸기 소르베

3. 크림치즈

4. 피스타치오

5. 샹그리아

 

맛은 개인의 취향이니 따로 평가하지는 않겠다.

 

이러고 이제 감사인사를 드리고 집에 가려는데... 사모님께서 무슨 맛을 먹고싶냐고 물어보시더라.

나는 그래서 솔티크래커가 제일 인기메뉴인데 고르지 못했으니 그걸 달라고 했더니 그건 기본으로 주시고 다른 한가지 맛을 더 주시겠다는 것이다.

 

잉??? 나 주문 안했는데...

 

서비스로 2가지 맛이 담긴 컵을 주신다니.... 이런 고객 서비스가 어디있어...

진짜 테이스팅 무제한도 그렇고 아이스크림을 주신 것도 되게 고객 지향적이라는 생각이 너무 많이 들었다.

 

그래서 사모님께 꼭!! 블로그에 올리겠다고 말까지 했다.

 

서비스로 주신 2가지맛 아이스크림

 

내가 판교에서 아이스크림 먹을 일이 있다면 이곳을 꼭!! 방문할 것이다.

너무나 좋은 서비스와 만족감을 주신 사모님께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드린다.

 

판교 젤라또 <아이스걸 크림보이> 세줄 요약

1. 다양한 메뉴와 방문할 때마다 새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매장

2. 사모님의 친절함

3. 아늑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

오점만점에 오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