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초밥 맛집ㅣ이수역 맛집] <스시로로> 솔직 후기

반응형

[초밥 맛집이수역 맛집] <스시로로> 솔직 후기

여의도에서 근무하는 친구를 수원-여의도의 중간지점(?)인 이수역에서 만났다. 나 때문에 먼 이수역까지 와서 뭘먹을까 고민을하다가 <스시로로>에 가게 되었다.

[초밥 맛집이수역 맛집] <스시로로> 장소

<스시로로>는 이수역 7번출구에서 걸어서 1분거리에 위치해있다. 출구로 나와 먹자골목으로 들어가면, 수많은 웨이팅으로 줄 서 있는 식당 앞을 쉽게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평일 7시 약속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운좋게 마지막으로 빈 자리에 앉게 되었고, 우리 뒤로는 3팀 정도 대기했다.

<스시로로> 주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 2329

<스시로로> 전화번호 : 02)585-1015

[초밥 맛집이수역 맛집] <스시로로> 메뉴

우리는 로로초밥(12ps, 11,500), 스페셜 초밥(10ps, 14,500), 특초밥(12ps, 16,500) 중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스페셜 초밥을 주문했다. 배가 많이 고프지 않은 것도 있지만, 특초밥도 좋지만 큰 차이가 없을 것 같다는 이유도 있다.

앞서 말했다시피 마지막 자리를 꿰찼기 때문에 친구와 나는 직접 스시를 만드는 모습을 보는 곳에 앉았다. 5분이 지났나? 주문하자마자 바로 만든 신선한 스시를 먹었다.

이 식당의 특이한 점은, 붓으로 간장을 직접 발라먹는 것이었다. 이런 스시집은 처음이었는데, 붓으로 발라먹으면서 과도하게 짜게 먹을 일도 없고, 전반적으로 생선 전체에 간이 베어서 더 맛있었다.

 

기본 반찬인 계란탕

의문의 생선. 물론 맛있다.

메뉴를 시키자 기본으로 나오는 샐러드와 락교. 계란탕. 이정도만 해도 감사합니다. 였는데, 생선이 추가로 나와서 10피스임에도 불구하고 양이 많다고 느껴졌다.

10피스지만 환상적인 스페셜초밥

사실 나는 생선 부위별로 맛을 제대로 느끼지 못하는 편인데, 전반적으로 모두 다 맛있었고, 무엇보다 식당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그래서 이수에서 약속을 잡는다면 이곳에 꼭 들르고 싶다.

 

[초밥 맛집이수역 맛집] <스시로로> 한줄평

웨이팅이 길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는 이수역 스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