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리뷰]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오픈일 방문 후기 (2)

반응형

[리뷰]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 오픈일 방문 후기 (2)

 

2021.09.12 - [쇼핑] - [리뷰]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 오픈일 방문 후기 (1)

 

방문후기 1편에서는 타임빌라스의 외관과 주차장, GF층에 대해서 리뷰를 했다.

이번에는 본격적으로 1층에 대해서 리뷰를 하려고 한다.

홈페이지에서 약도를 가져오는데, 사진 한 장으로 하면 브랜드가 보이지 않아서 부득이하게 2장으로 구분해서 올렸다.

홈페이지 주소는 아래 남겨 놓으니, 상세히 보고싶은 분들은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Floor | 타임빌라스 -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lottetimevillas.com)

 

타임빌라스 -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 -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www.lottetimevillas.com

 

 

먼저 에스컬레이터부터 어마어마하다. 여의도 현대백화점이 처음 생겼을 때도 에스컬레이터를 줄서서 탔다고 하는데, 내가 여기서 그 경험을 할 줄이야... 그만큼 사람이 많았다.

 

 

아무래도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것이 1층 한 가운데 있는 잔디광장, 화이트 가든, 와일드 파크, 아쿠아 파크일 것이다. 나도 중앙광장에 대해 가장 기대를 많이 했는데, 정말 예뻤다.

 

2층에서 찍은 중앙광장 사진이다. 통유리로 된 건물과 중앙 잔디광장의 조화가 너무 아름답다.

진짜 외국에 놀러온 느낌이랄까? 나는 이곳에서 일상과의 단절을 느낄 정도로 정말 좋았다.

과장 좀 보태서 사진 한 100장은 찍은 것 같다. 가족단위로 놀러와도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정말 많았다.

 

 

야경은 또 얼마나 예쁘게요~~??

개인적으로는 맑은 날 혹은 야경이 사진찍기엔 좋은 날이라 생각한다.

 

 

 

아쿠아 파크는 아이들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아울렛에 물놀이 공간이 있는 곳은 처음이었다.

안양, 의왕에 있는 아이들이 전부 이곳으로 온 것 처럼 많은 아이들이 놀고 있었다.

 

 

와일드파크엔 큰 놀이터가 조성되어 있다. 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놀이를 비치하기 위해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었다.

 

 

이젠 매장들이 입점한 건물 내부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한다.

새 건물이라 그런지 내부가 매우 깔끔하다. 전반적으로 화이트톤으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내가 기억에 남았던 몇몇 매장에 대해 리뷰를 하자면,

리뷰 1편에서는 나이키는 정가 매장이라 별로였다고 했는데, 아디다스는 절반은 아울렛 품목, 나머지 절반은 일반 매장에서 취급하는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아디다스 아울렛에는 오리지날 제품이 유독 많았다. 지금은 2개 구매 시 20% 할인, 3개 구매 시 30% 추가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다.

 

 

뉴발란스의 경우, 아울렛 제품이 많았다. 근데 사고싶은 제품은 없었다. ㅠㅠ

 

골프는 잘 모르지만, 타이틀리스트 매장이 가장 인상적이었다. 내부에 드라이브로 직접 퍼팅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골프에 관심이 많은 중년 남성까지 직접 체험할 수 있게 신경을 많이 쓴 것 같다.

전반적으로 매장이 큼지막해서 좋았다.

 

 

2편에서는 중앙광장과 1층 내부까지 알아보았다. 쓰다보니 리뷰가 길어진다.

3부에서는 아울렛 2층과 외부에서 보이는 통유리 건물은 무엇인지, 그리고 전반적인 아울렛 총평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To Be Contuned...

 

2021.09.12 - [쇼핑] - [리뷰]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 오픈일 방문 후기 (1)

2021.09.12 - [쇼핑] - [리뷰]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 오픈일 방문 후기 (2)

2021.09.12 - [쇼핑] - [리뷰]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오픈일 방문 후기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