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리뷰]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오픈일 방문 후기 (3)

반응형

[리뷰]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 오픈일 방문 후기 (3)

 

2021.09.12 - [쇼핑] - [리뷰]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 오픈일 방문 후기 (1)

2021.09.12 - [쇼핑] - [리뷰]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 오픈일 방문 후기 (2)

 

드디어 마지막 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리뷰 3편이다.

3편에서는 중앙공원 외부에 위치한 통유리 건물이 무엇인지, 그리고 2층에는 어떤 매장들이 입점해있고, 어떤 분위기인지 리뷰하려 한다.

 

 

 

 

 

2층에는 크게 1) 아웃도어 브랜드 2) 여성복 3) 키즈존 4) 기타 스포츠 브랜드로 구분할 수 있을 것 같다.

 

먼저 키즈존.

다른 곳보다 확실히 유동 인구(?)가 적었다. 입점 브랜드는 많아서 이곳저곳 다니는 부모님들을 많이 볼 수 있었다.

특히 "동심서당"이라는 곳은, 아이들이 책을 읽을 수 있도록 꾸며놓은 공간이었는데 책을 좋아하는지라 인상적이었다.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한다는 키르시.

 

 

괜히 레고 매장도 들렀다. ㅎㅎ 여기에 레고 플라워 재고 엄청 많았다. 나는 이미 인터넷으로 샀는데 흑흑

판교 현백에는 레고 매장에 제품이 별로 없는데, 이곳은 오픈일이라 그런지 인기제품도 재고가 많아서 좋았다.

 

방문할 때마다 언제나 반가운 플라잉타이거 ㅎㅎ

 

 

가장 귀여웠던 것은 아울렛이 반려동물도 함께 입장할 수 있는 곳이여서 강아지를 봤다 ㅋㅋㅋ 

강아지가 카트에 너무 자연스럽게 들어가서 다소곳하게 앉아있는게 신기했다.

 

 

외부에는 캠핑 전문점인 스노우피크가 입점해있다.

잘 꾸며놓아서 캠핑을 자주 가지 않지만, 캠핑용품은 사고 싶을 정도였다.

 

 

 

 

 

식당은 엄청 많은데, 방문한 곳은 따로 리뷰하려고 한다.

전반적으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를 보았을 때 쇼핑과 체험,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공간이라 생각이 들었다. 개인적으로 롯데를 좋아하지 않는데, 잘 꾸며놓았다는 느낌? 요 근방에 이런 컨셉을 가진 곳이 없는데, 되게 요즘 트렌드나 고객이 어떤 것을 좋아하는 지 많이 신경쓴 것 같다. 

 

일단 제대로 이곳을 구경하려면 한나절은 소요되서 진짜 날 잡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만큼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다. 아울렛에 사람이 정말 많았는데, 오픈빨(?)도 있겠지만, 사진 맛집이라 계속 많은 사람들이 방문할 것 같다. 집 근처에 제대로 된 복합문화시설이 생겨서 매우 좋다.

 

다만 아쉬운 점은, 지금 오픈이라 아울렛 주변 도로가 정말 많이 막히는데, 나 역시 집에서 출발할 때는 10분 밖에 걸리지 않았는데, 돌아오는 길은 방문하는 차량까지 더해 길이 엄청 막혔다. 백운밸리가 아직 다 지어지지 않았는데, 아파트까지 다 지어지면 교통체증이 더 심할 것 같다. 이곳을 방문하고자 하는 분이 있다면 그나마 덜 혼잡한 오픈 시간(10시 30분)에 맞추어 일찍 방문하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리뷰를 쓰다보니 3편까지 쓰게 됐다. 그만큼 이야기하고 싶은 부분도 많았고, 좋았다.

개인적으로 손에 꼽는 아울렛이다. 주말을 이용해 한 번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

 

2021.09.12 - [쇼핑] - [리뷰]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 오픈일 방문 후기 (1)

2021.09.12 - [쇼핑] - [리뷰]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 오픈일 방문 후기 (2)

2021.09.12 - [쇼핑] - [리뷰]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오픈일 방문 후기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