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원도 영월, 전망 좋은 카페 <모캄보 영월 청령포점> 솔직 후기

반응형

강원도 영월, 전망 좋은 카페 <모캄보 영월 청령포점> 솔직 후기

강원도 영월을 떠나기 전 마지막으로 카페에서 음료를 마시며 여유를 즐기자며 방문한 <모캄포>. 영월 시내에서 가장 가까울 뿐 아니라 전망도 좋다는 후기를 보고 이곳을 꼭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영월IC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 않아 영월 여행의 시작 혹은 마지막으로 하기 좋은 카페였다. 

 

 

강원도 영월, 전망 좋은 카페 <모캄보 영월 청령포점> 위치

<모캄포>는 영월 수변공원 근처에 있다. 시내에서는 차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있는데, 차가 아닌 도보로는 이동이 굉장히 어려운 지역이라 차가 없으신 분들께서는 다른 카페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주차공간은 카페 입구에 마련되어 있는데, 카페 크기에 비해 넓지는 않다. 총 6~7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주차공간이 꽉찼을 때 차를 빼는게 정말 어려움으로 주의하기 바란다.

 

강원도 영월, 전망 좋은 카페 <모캄보 영월 청령포점> 주소 강원 영월군 영월읍 잔다리길 38-24

강원도 영월, 전망 좋은 카페 <모캄보 영월 청령포점> 전화번호 0507-1417-1046

 

 

<모캄보>의 전경이다. 주차공간이 넓지 않은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많은 여행객들이 이런 수고를 하더라도 방문하는 이유는 이곳의 뷰가 굉장히 좋기 때문이다. 우리는 올라가는 시간 때문에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없어 음료를 테이크 아웃할 수 밖에 없었지만,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에 느낀 이곳의 전경은 정말 아름다웠다. 바로 앞에 있는 수변공원의 푸르른 숲이 눈을 정화시켜주었다.

 

정말이지 이런 풍경을 보면, '영월에 살고 싶다'란 생각이 절로 든다.

 

 

 

카페 내부는 깔끔한 디자인이다.

 

 

 

강원도 영월, 전망 좋은 카페 <모캄보 영월 청령포점> 메뉴

<모캄보>의 메뉴다.

가격은 4천원 ~ 6천원 대로 비싸지 않은 가격이다. 친구들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커피를 마시지 않는 나는 청포도 에이드를 주문했다. 내가 마신 청포도 에이드는 알갱이가 있어서 씹히는 맛이 있어서 운전을 할 때 잠을 깨는 용도로 굉장히 좋았다. 에이드가 굉장히 달았다.

 

 

 

강원도 영월, 전망 좋은 카페 <모캄보 영월 청령포점> 한줄평

카페 후기인데 커피 사진이 없어서 다소 허무하게 느낄 수도 있겠지만, 이곳은 '뷰 맛집'이다. 음료의 맛은 특별하지는 않았다. 참고로, <모캄보>는 포르투갈어로 '(밭 가운데 있는) 원두막. 시골집. 오막살이집'라는 뜻이다. <모캄보 영월 청령포점>은 이를 정말 잘 표현했다고 생각한다.

 

개인적으로 뷰가 너무 좋아서 다음에는 이곳을 좀 더 여유롭게 방문하고 싶다. 흐린날에 방문했지만, 비오는 날에 방문하면 좀 더 분위기에 취했지 않았을까 싶다. 그만큼 뷰 하나는 마음에 드는 카페였다.

 

영월 뷰맛집 카페

3/5

★★★☆☆

 

영월 여행 추천 현지인 맛집

2021.07.21 - [맛집] - 현지인도 자주 방문하는 영월 순두부 맛집, <김인수할머니순두부> 솔직 후기

2021.07.22 - [맛집] - 영월 곤드레밥, 생선구이 현지인 맛집, <만선식당> 솔직 후기

2021.07.23 - [맛집] - 40년 전통의 영월 현지인 맛집, <상동막국수> 솔직 후기

2021.07.25 - [맛집] - 강원도 영월 대표 닭강정, <일미닭강정> 솔직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