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교 분위기 좋은 핫한 멕시코, 파히타 맛집, <감성타코> 광교점 솔직 후기

반응형

광교 분위기 좋은 핫한 멕시코, 파히타 맛집, <감성타코> 광교점 솔직 후기

오랜만에 대학교 친구들과 저녁 약속이 있었다. 다들 사는 곳이 달라 약속장소를 어디로 할까 고민하다 셋의 중간지점인 광교에서 만나기로 했다. 약속을 주도한 친구가 예약한 곳은 <감성타코>. 유명한 곳인데 이번에 처음으로 맛보게 되었다. 강남역에서 갈 뻔했지만, 예약 실패로 가지 못했었는데... 스페인어도 1년 가까이 배웠었고, 멕시칸 음식을 좋아하기에 이곳의 식당이 어떨지 방문하기 전부터 기대가 되었다.

 

 

광교 분위기 좋은 핫한 멕시코, 파히타 맛집, <감성타코> 광교점 위치

<감성타코> 광교점을 광교 엘포트 아이파크에 입점해있다. 3년 전 생일 때 부서 선배가 이곳에 데려와서 맛있는 음식을 사주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도착해보니 '이곳이 그곳이네?'라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다. 평일이라 그런지 지하주차장은 여유가 있었고, <감성타코>에서 식사를 하면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다. 도보로 방문하는 경우, 광교중앙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있다. 엘포트 지하 1층에 있어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주말에는 항상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 웨이팅 없이 입장 가능하다고 한다.

 

광교 분위기 좋은 핫한 멕시코, 파히타 맛집, <감성타코> 광교점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45 지하1층

광교 분위기 좋은 핫한 멕시코, 파히타 맛집, <감성타코> 광교점 전화번호 : 031-212-8898

 

 

식당의 전체적인 분위기다. 아직 크리스마스 장식이 남아있는데, 전체적으로 음악도 힙하고 밝은 분위기의 식당이었다.

 

광교 분위기 좋은 핫한 멕시코, 파히타 맛집, <감성타코> 광교점 메뉴

이날 주문한 메뉴는 대표 메뉴인 "감성 그릴드 파히타"와 "베르데 숏립 퀘사디아"였다. 둘 다 메뉴판에 베스트가 적혀있어서 감성타코에 처음 방문한 분들도 마음 편하게 먹을 수 있다.

 

먼저 음료인 콜라가 가장 먼저 나왔다. 아쉽게도 제로콜라는 판매하지 않았다.

 

 

음식은 빠르게 준비되었다. 감성 그릴드 파이타의 모습이다. 3인 기준으로 딱 적당한 양이었다. 두명이서 먹기엔 정말 양이 많다고 느낄 수 있다. 파히타에는 소고기, 다진고기, 새우 등 다양한 종류의 고기와 볶은 양파가 들어 있었다. 이 재료를 또띠아에 직접 싸서 먹으면 된다. 또띠아와 함께 제공되는 소스, 할라피뇨, 샐러드, 파인애플 등은 부족하면 계속 리필해준다. 

 

내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파히타만 시켜도 될 정도였다. 고기 종류도 다양해서 메뉴 하나만 시켜도 다양한 맛을 볼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라 생각한다. 내가 좋아하는 재료만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다.

 

 

다음 준비된 메뉴는 베르데 숏립 퀘사디아.

얇은 또띠아 안에 다진 고기 등 속이 들어가 있고, 초록색 소스를 찍어 먹는 음식이다. 4조각 나오는데, 상당히 맛있다. 양을 중요시 여기는 분들에게는 파히타를 추천하고, 다양한 맛을 보고 싶은 분들에게는 퀘사디아를 하나 주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베르데(Verde)가 스페인어로 초록색이란 뜻인데, 초록색 소스 때문인지 이름이 그렇게 지어진 것 같다. 본격적으로 파히타를 맛보기 전 애피타이저로 적당한 메뉴였다.

 

 

광교 분위기 좋은 핫한 멕시코, 파히타 맛집, <감성타코> 광교점 한줄평

오랜만에 먹은 멕시칸 음식인데 맛있게 먹었다. 전체적으로 호불호 없는 메뉴를 선정해서 그런지 더 마음에 들었다. 가격 대비 양이 엄청 많다. 맛은 멕시코 현지 맛이라기 보다, 한국인 입맛에 맞게 다소 현지화된 맛이라 생각한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멕시코 음식을 처음 먹고 싶은 분들에게는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두 분이서 방문하는 경우는 파히타 하나만, 세 명이서 방문하는 경우엔 파히타와 다른 서브 메뉴 하나 시켜서 먹으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 광교점은 신나는 음악을 틀어줘서 그런지 음식을 먹을 때 신났는데, 여러분도 이 기분을 느꼈으면 좋겠다.

 

배부른 멕시코 음식 한 상

3.5/5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