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영자 맛집ㅣ삼각지 맛집] <청담동 마녀김밥> 솔직 후기

반응형

[이영자 맛집ㅣ삼각지 맛집] <청담동 마녀김밥> 솔직 후기

오늘은 친구들과 만나서 회의를 할 겸 삼각지에서 만나기로 했다. 삼각지에 맛집이 많는 것도, 볼 것도 많지는 않지만, 우리 모두에게 교통이 편리한 곳이었기에 이곳에서 만나게 되었다.

다들 점심을 만나서 먹자고 해서, 몇가지 선택지 중 이영자 맛집으로 소문난 <청담동 마녀김밥>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다.


[이영자 맛집ㅣ삼각지 맛집] <청담동 마녀김밥> 장소

유명한 <청담동 마녀김밥>은 삼각지 9번 출구로 나와 자이아파트 상가 건물 1층에 위치해있다. 동네 주민도 많이 애용하는지, 아이와 함께 온 주부나 혼자 끼니를 때우는 사람들을 볼 수 있었다. 근처 카페도 있으니, 이곳에서 점심을 먹고 디저트를 먹기에도 괜찮은 위치였다.

<청담동 마녀김밥>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205 1층 C8호

<청담동 마녀김밥> 전화번호 : 02)776-1114


[이영자 맛집ㅣ삼각지 맛집] <청담동 마녀김밥> 메뉴

<청담동 마녀김밥>의 다음과 같다.

 - 마녀김밥(3,500원)                 - 마떡(4,300원)

 - 고추김밥(3,900원)                 - 마녀라면(4,300원)

 - 멸치김밥(3,900원)                 - 기타 : 각종 음료

 - 참치김밥(3,900원)

 - 교리김밥(3,900원)

마녀식당 메뉴

우리는 마녀김밥(1), 참치김밥(1), 교리김밥(1), 마떡(1), 그리고 마녀라면(1)을 주문했다.

항공샷

마녀김밥 대표김밥 3총사

순서대로 참치김밥, 마녀김밥, 교리김밥

파가 인상적이었던 마녀라면

'딘딘은 딘딘'처럼 '라면은 라면'. 라면을 즐겨하지 않는 나로서는, 다른 라면과의 큰 차이점을 느끼지 못했다. 그렇지만, 비주얼적으로나 김밥천국에서의 라면과의 퀄리티 차이가 나에게 만족감을 주었던 것 같다.

적당히 매웠던 마떡

나는 쌀떡파인데 쌀떡과 치즈떡의 조화가 괜찮았다. 개인적으로 치즈떡의 그 인공적인 맛을 좋아하지 않지만, 가끔씩 하나정도는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 때가 종종 있는데, 많지 않은(솔직히 말해 적은 양) 치즈떡이 들어가서 '치즈떡도 먹었다!'라고 말할 수 있다. ㅎㅎ

계란으로 가득 차있던 교리김밥

교리김밥을 처음 먹어보았는데, 계란의 부드러움을 직접 느낄 수 있어서 맛이 배가 되었다. 다른 김밥보다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는 김밥!!

참치의 느끼함이 거의 없었던 참치김밥

참치김밥을 먹을 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참치의 퍽퍽함과 마요네즈의 느끼함. 그 사이의 조절 여부다. 참치의 퍽퍽함이 느껴지지 않고, 봉구스 밥버거 안에 들어있는 참치마요의 맛이랄까? 부드러운 맛이 느껴져서 맛있게 먹었다. 

사진은 없지만, 시그니처 메뉴인 마녀김밥은 김밥 속에 어묵튀김이 들어있어 바삭한 식감이 너무나도 좋았다. 튀김은 항상 옳다! 라는 내 신조처럼, 가장 신선했던 김밥이었다. 이곳에서 김밥 한 줄만을 먹어야한다면, 고민없이 마녀김밥을 주문하라고 말하고 싶다.


[이영자 맛집ㅣ삼각지 맛집] <청담동 마녀김밥> 한줄평

최근 프리미엄 분식시장이 성장하면서, 이영자의 맛집 리스트가 전국민적 열풍을 보이면서 <청담동 마녀김밥>의 인기가 더욱 커지는 것 같다. 개인적인 평가를 내리자면, 음식이 주문이 들어간 후 만들기 때문에 신선도가 높다는 점.(그렇다고 오래기다릴 정도는 아니다. 우리도 주문하고 10분 이내에 메뉴가 나왔다.) 분식의 특징이기도 하지만, 여러명이서 먹으면 먹을수록 1인당 가격이 기하급수적으로 줄어든다는 점이 있다.(보통 분식점에서 라면하나, 김밥 한 줄을 주문하면 6000원은 기본으로 넘어가는데, 우리는 배부르게 먹고 약 6,5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식사를 했다.)

아쉬웠던 점은 딱히 없었으나, 마녀김밥말고는 특별히 기억나는게 많지 않았던 식당이긴 하다.

그래도 영자누님이 추천해준 맛집인 만큼 한 번정도는 들러 마녀김밥을 꼭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마녀김밥에서는 마녀김밥은 꼭 드셔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