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대부도 여행] 대부도 사진 맛집! 바다향기테마파크 솔직 후기

반응형

[대부도 여행] 대부도 사진 맛집! 바다향기테마파크 솔직 후기

 

지난 주말, 친구들과 함께 대부도에 다녀왔다. 평소 길이 막히지 않으면 1시간 거리인데, 주말에 연휴가 겹쳐서 그런지 1시간 30분이나 걸렸다. 대부도는 팬션을 잡아서 논 기억밖에 없는데, 당일치기라 많은 코스를 짜지 않았다.

우리의 목표는 바다향기 테마파크 + 구봉도 낙조전망대 다녀오기, 요 두가지를 목표로 다녔다.

 

가장 먼저 방문한 바다향기테마파크에 대해 후기를 남겨보려 한다. >_<

 

 

 

바다향기테마파크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황금로 1480-7

 

 

일단 바다향기테마파크로 네비찍고 도착하면, 테마파크 앞에 주차장이 넓게 있다. 대부도 가는 길이 막혀서 이곳 주차공간도 없을거라 걱정했는데, 주차장이 정말 넓다. 넓은 공터도 있어서 주차하기 매우 편리하다. 또한, 주차비도 받지 않아서, 근처 방아머리 해수욕장을 따라 늘어선 식당에 주차하기 어려운 경우, 이곳에 주차하고 이동하기에도 괜찮다.

 

 

자전거를 빌리는 곳은 주차장 한편에 위치해있다. 사실 우리는 어디에 있는지 모르고 바로 테마파크로 입장하는 바람에 이용하지 못했지만, 구경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사람들이 어디에서 빌리고 반납하는지 확인하니, 저 위치였다. ㅠㅠ

자전거를 타면 메타세콰이어길에서 더 예쁘게 사진을 찍었을 수 있었을텐데란 아쉬움이 있었지만, 충분히 걸으면서 예쁜 풍경을 눈에 담아서 그 나름대로의 아름다움도 있었다.

 

 

바다향기테마파크는 무료로 개방되어 있는 테마파크다. 테마파크보다는 큰 공원이라는 표현이 맞을 것 같다. 

가을에 방문해서 갈대숲을 이루고 있었는데, 여름에 방문하면 해바라기가 한창 피어있는 것을 볼 수 있다고 하니, 계절마다 다르게 피는 꽃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한 곳이다.

 

바다향기테마파크의 입구.

넓게 쭉 뻗어있는 풍경이 인상적이다.

 

 

예쁜 코스모스도 피었고, 저 멀리 나무가 일렬로 서 있는 것도 아름다웠다.

근교에 이런 곳이 있다는 걸 이제 알았다니!! 앞으로 더 자주 돌아다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ㅎㅎ

그냥 화장실 창문에서 바라본 테마파크도 하나의 예술작품이었다.

 

 

일렬로 나무가 줄지어 있는 곳으로 가는 길.

날씨가 너무 좋아서 이곳저곳에서 아무렇게나 사진을 찍어도 잘나왔다.

 

 

바다향기테마파크에서 가장 많이 사진을 찍어서 올리는 곳!!

나도 이곳에서 50장 넘게 셔터를 누른 것 같다. ㅎㅎ 맘에 드는 사진 고르느라 한시간 넘게 걸렸다. ㅎㅎ

이곳에서 스냅사진을 찍어도 예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오고가는 사람이 있지만, 그래도 사진 찍을 타이밍은 충분했다.

 

 

 

이제 다시 주차장이 있는 입구로 돌아가는 길. 사람 높이 만큼 자란 갈대가 가을이 되면 얼마나 더 자랄지 궁금하다.

 

 

대부도와 인천공항이 공중 상의 거리로는 멀지 않아서 비행기가 날아가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

이렇게 비행기를 보니 빨리 해외여행을 떠나고 싶다!

 

 

사람들의 인스타를 보니, 이곳이 정말 사진 맛집이라는 사실을 다시 알게 되었다.

대부도에 방문하면, 꼭 1~2시간 정도 바다향기테마파크에서 여유롭게 산책하거나 스쿠터를 타면서 인생 사진을 남겨보는 것은 어떨까??

대부도에서 꼭 가봐야 할 사진 맛집!! 바다향기테마파크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