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충남 아산]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앞 컨디션 좋은 숙소, <타임 호텔> 솔직 후기

반응형

[충남 아산]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앞 컨디션 좋은 숙소, <타임 호텔> 솔직 후기

친구들과 함께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로 우정여행을 다녀왔다. 당일치기로도 다녀올 수 있는 거리지만, 스파에서 충분히 즐기고 난 다음 여유롭게 주말을 보내고 싶어서 숙소를 예약했다.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앞에는 많은 숙박업소가 있는데, 의외로 영업하고 있지 않은 곳들이 많았다. 

 

그래서 더욱 숙소를 예약하기가 어려웠는데, 2달 전에 이곳을 방문한 친구가 추천해준 곳이 <타임 호텔>이었다. 전 객실 온천수가 나오기도 했고, 스파에서 도보 5분거리라 이동도 매우 편리했다. 그리고, 인원 추가를 해서 4명이서 방문할 수 있는 호텔이라 마음에 들었다. 이름은 호텔이지만, 안의 시설은 모텔이었다. 그렇지만, 파라다이스 스파도고에서 1박을 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자, 후기를 쓰려 한다.

 

 

[충남 아산]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앞 컨디션 좋은 숙소, <타임 호텔> 위치

 - 주소 : 충남 아산시 도고면 기곡로84번길 30

 - 전화번호 : 041-542-7474

 - 입실 : 오후 4시 

 - 가격 : 대실(2만원), 스탠다드 온돌(5만원), 스탠다드 룸(5만원), 디럭스 룸(6만원), 디럭스 트윈 룸(7만원) (22.1월 기준)

 - 평일 예약 시 도고온천역까지 사장님 픽업

 

 

우리 숙소는 6층이었다.

이렇게 간이 책상이 있다. 간단하게 짐을 올려놓고 앉아 있기 좋은 장소다.

 

 

간이 테이블 옆에는 화장실이 있다. 모텔(?)인데도 욕조가 있다는 것에 놀랐다. 온천 옆이라 그런지 이곳에서도 온천수가 나온다고 한다. 욕조는 이용하지 않았지만, 샤워할 때 뜨거운 물은 정말 잘 나왔다. 어메니티로는 케라시스 샴푸/바디샴푸/린스가 구비되어 있었다. 일회용 칫솔/치약도 비치되어 있어서 따로 챙길만한 것은 없었다.  

 

 

이건 침대 앞의 공간이다. 전기포트와 각종 차, 수건 및 일회용품이 비치되어 있다. TV도 커서 시청하기 좋았고, 작은 숙소였는데도 갖출 것은 모두 갖췄다. 침대 사진을 찍지는 못했는데, 침대도 푹신하고, 거울에 비친 것처럼 창문도 있어서 밖에서 바람쐬기도 좋다.

 

겨울에 방문했는지라 온도를 높였는데 난방도 잘 작동했다. 와이파이는 거울에 적혀있는데, 끊김없이 잘 이용했다.

다른 객실과의 소음 차단도 잘 되는 것 같아서 괜찮았다.

 

 

엄청 좋은 숙소라고 말하기는 아쉬울 수 있지만, 가격을 고려했을 때 충분히 갖출 것은 모두 갖춘 숙소라 생각한다. 파라다이스도고스파에 1박을 계획중이라면 이 숙소를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