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음식

삼계탕 밀키트로 말복 견디기, <농협 참진한 삼계탕> 솔직 후기

반응형

삼계탕 밀키트로 말복 견디기, <농협 참진한 삼계탕> 솔직 후기

농협 조합원인 부모님 덕에 복날을 맞이하여 농협에서 만든 <농협 참진한 삼계탕>을 선물로 받았다.

복날에는 삼계탕을 먹는게 진리인 법. 선물받은 밀키트를 조리했다.

 

 

<농협 참진한 삼계탕>의 특징 및 영양성분을 살펴보자.

 

특징

1. 부드러운 국산 닭 100% 사용

2. 국산 전통원료를 우려낸 농협의 비밀 육수 첨가

3. 아스파탐, D-소비톨, 글루코노멜타락톤 무첨가

 

영양성분

 - 내용량 : 800g

 - 칼로리 : 560kcal

 

 

밀키트를 뜯어 냄비에 담으니, 육수와 작은 닭 한마리가 들어 있다.

닭 안에는 대추, 인삼, 밥 등 내용물이 담겨있다.

 

 

나는 육수의 맛을 좀 더 우려내기 위해 파를 첨가하여 5분 정도 더 끓였다.

파와 대추를 추가로 넣으니, 색감이 살면서 삼계탕 느낌이 물씬 난다.

 

 

5~10분 정도 끓이면 완성!

 

 

간단히 포장용기에 담아 <참진한 삼계탕>을 먹었는데, 1~2인분이라고 적혀있는데, 성인 남성이 한 팩을 먹기에 딱 적당하다. 완전 배부르게 먹는 것은 아니지만, 적당히 배부르다는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일단 고기가 굉장히 부드럽다. 그리고 국물도 한약재 냄새가 많이 나지 않아서 어린 아이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장점으로 꼽고 싶다. 작은 닭이 들어가서 닭고기를 좋아하시는 분은 다소 아쉬움을 느낄 수 있는데, 밥과 국물까지 모두 먹으면 딱 적당하다고 말하고 싶다.

 

 

삼계탕 밀키트는 아쉬웠던 적이 많았는데 딱 적당해서 마음에 들었던 <참진한 삼계탕>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