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요일의 기록/운동

용인 수지 신규 오픈한 깔끔한 스크린 골프장, <프렌즈스크린 보정점> 솔직 후기

반응형

용인 수지 신규 오픈한 깔끔한 스크린 골프장, <프렌즈스크린 보정점> 솔직 후기

대외활동을 함께한 친구들과 오랜만에 약속이 있었다. 둘이 스크린 골프를 친다고 하길래, 골프채 몇 번 잡아보지 않은 나는 함께 얼굴을 본다는 명목 하에 함께 하게 되었다. 함께하는 시간이 더 의미있는 것이다 보니깐!!

 

그래서 친구가 스크린 골프를 예약했는데, 요즘 젊은이들은 카카오스크린에서 많이 한다고 해서 <프렌즈스크린 보정점>을 예약했다. 

 

 

용인 수지 신규 오픈한 깔끔한 스크린 골프장, <프렌즈스크린 보정점> 위치

<프렌즈스크린 보정점>은 보정동 카페거리 부근에 위치해있다. 상가 내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도 용이하고, 게임 시간만큼 주차비 정산을 해주어서 주차비 걱정은 하지 않고 방문할 수 있는 연습장이다.

 

<프렌즈스크린 보정점>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 20 누리에뜰 B동 3층

<프렌즈스크린 보정점> 전화번호 : 0507-1315-9801

 

22년 3월 9일 오픈해서 그런지 인테리어가 아주 새거였다. 그래서그런지 커피머신과 정수기가 있었지만, 아직은 이용하지 못했다. ㅠㅠ 그렇지만 500ml 생수와 크림빵이 제공되었다. 

 

 

<프렌즈스크린 보정점>의 가격이다.

주중, 주말 그리고 시간대에 따라 가격이 상이한데, 쿠폰 10장을 구매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스크린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다. 나는 스크린 골프장이 처음이라 가격 정산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했는데, 보통 18홀 기준으로 1인당 1시간 정도 소요되고, 가격은 15,000원~25,000원이라고 한다. 

 

3명이서 칠 경우, 3시간에 인당 25,000원(비싸게 잡아서)이면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 생각했다.

우리는 3명, 18홀이었는데, 다 치고나서 계산을 하려고 하니, 사장님이 가오픈기간이라 무료라고 하셨다. 어안이 벙벙했다. 가격 할인이 아니라 아예 무료라니!! 그래서 나는 골프를 잘 치지도 못하는데, 감사한 마음에 블로그 후기라도 적어야겠다고 마음 먹었다. (평소 내가 못하는 것이 있으면 따로 올리지 않았다. ㅎㅎ;;)

 

 

우리는 6번방을 이용했는데, 두 친구의 말을 들어보면, 방 내부는 다른곳과 별반 차이가 없다고 한다. 다만, 이곳이 새로 지어졌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깔끔하다고 했다.

 

스크린을 치는 곳이다. 옷걸이도 마련되어 있고, 푹신한 쿠션의자와 테이블이 있어서 편하게 대기할 수 있다.

 

 

더욱 좋았던 점은 다 끝나고 나니, 다음에 또 방문하라는 사장님의 말씀과 함께 사은품을 주셨다.

골프를 1도 모르는 나는, 이 사은품이 어디에 쓰는지 잘 모르겠지만, 오픈이라고 이런것까지 챙겨주는 서비스가 너무나 마음에 들었다. 첫 스크린골프인데 너무 재밌게 쳐서 좋았다.

 

 

골프가 내 체질인지, 계속 배워야할 지는 시간을 두고 더 생각을 해보아야겠지만, 너무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다음에 친구들과 같이 칠 때는 더블 파 나오지 않고, 드라이브도 잘 칠 수 있도록 해야겠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