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수역 31가지 맥주 테이스팅+분위기 좋은 술집, <신사펍> 솔직 후기

반응형

이수역 31가지 맥주 테이스팅+분위기 좋은 술집, <신사펍> 솔직 후기

친구들이 나에게 이수역 주변에 꼭 가봐야할 맛집이 있다고 하면 추천해주는 곳이 있다. 하나는 스시 전문점인 <스시로로>고 다른 한 곳은 맥주 전문점인 <신사펍>이다. 이곳은 학교 선배를 통해 처음 알게 되었는데 지금까지 4~5번은 방문한 곳이다. 그런데 아직까지 제대로된 후기 한 번 남긴적 없다니... 이수역에 위치한 <신사펍>은 내가 여태까지 방문한 맥주 전문점 중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꼽힐 정도로 분위기가 좋고, 다양한 종류의 맥주를 테이스팅하고 맛볼 수 있다. 오랜만에 <신사펍>을 방문해서 후기를 남기려고 한다. 

 

이수역 31가지 맥주 테이스팅+분위기 좋은 술집, <신사펍> 위치

<신사펍>은 이수역 14번 출구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해있다. 14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GS 주유소가 있는데, 주유소 가기 전 골목으로 들어가야 이곳을 찾을 수 있다. 처음 방문하시는 분이라면 헷갈릴 수 있으니, 꼭 네이버 지도를 켜고 방문하는 것을 권한다. 주차공간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서 주변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수역 31가지 맥주 테이스팅+분위기 좋은 술집, <신사펍> 주소 :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 129 이호빌딩 4층

이수역 31가지 맥주 테이스팅+분위기 좋은 술집, <신사펍> 전화번호 : 개인 휴대폰 번호라 네이버 검색 요청

 

워낙 힙한 카페이다보니, 손님들로 항상 가득찬다. 특히 수요일 저녁에는 재즈 공연도 열리니, 꼭! 시간대에 맞추어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신사펍은 4층에 있는데, 기다리는 엘리베이터 앞에 있는 간판이다. 센스가 여기서부터 느껴진다.

 

 

이곳의 입구다. 입구부터 조명이 너무 아름답다. 과연 서울에 이런 조명 맛집이 있었던가?

시음할 수 있는 곳도 맥주잔과 크리스마스 장식의 조화가 너무 아름다웠다. 나는 이곳을 맥주의 맛도 좋지만, 분위기에 더 큰 점수를 주고 싶다. 

 

이수역 31가지 맥주 테이스팅+분위기 좋은 술집, <신사펍> 메뉴

<신사펍>의 메뉴판이다. 이날은 1차에서 배부르게 식사를 하고 와서 이곳에서는 간단히 맥주 한 잔씩만 마셨다.

맥주의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모든 것을 다 찍을 순 없었다. 맥주는 총 31가지가 있는데, 모두 맛볼 수 있다!

우리는 메뉴판을 보고나서 각자 먹고싶은 맥주 종류 3~4가지씩 정하고 천천히 시음을 했다.

 

 

친구는 맛본 맥주 중에 포 세종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포 세종을 주문했고, 나는 맥주보다 비어 칵테일을 맛보고 싶어서 '올드라스푸틴 카밤'을 주문했다. 비어 칵테일이란, 맥주와 칵테일 샷을 섞어 마시는 것으로 고진감래주처럼 한 번에 빨리 마셔야 한다. 빨리 마시지 않으면, 밑에 엑기스가 남아(...) 만취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렇게 먹어본 적이 없고, 오랜만에 취하고 싶어서 비어 칵테일에 도전했다.

 

주문한 맥주가 나왔다. 포 세종은 달달하니 과일 맥주 느낌으로, 블랑이나 파타고니아 맥주 맛이었다. 올드라스푸틴 카밤은 흑맥주인 올드라스 푸틴에 제임슨, 베일리스 칵테일 샷이 함께 나온다. 마시기 전 샷을 맥주잔에 넣고 빠르게 마시면 된다. 처음에 빠르게 마셨다가 너무 양이 많은 것 같아서 꺾어마셨는데, 마실 당시에는 괜찮았는데 집에 오니 취했다. 비어 칵테일은 정말 만취할 수 있으니, 고민하고 주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기본 안주로는 팝콘이 나왔는데, 콘소메 팝콘으로 정말 맛있다. 안주를 강권하지도 않으니 너무 걱정하지 말고 먹고 싶은 메뉴만 주문하자. 이곳에서 감바스, 감자튀김 등 다양한 안주를 먹어보았는데 감바스가 맛있었다. 안주를 하나 주문한다면, 감바스를 추천한다. 

 

 

이수역 31가지 맥주 테이스팅+분위기 좋은 술집, <신사펍> 한줄평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이곳의 분위기는 여전했다. 정말이지 이수역에서 술 한 잔 하고 싶으면 <신사펍>을 꼭 방문해야한다고 재차 강조하고 싶다. 그만큼 정말 좋은 곳이다. 맥주 종류도 다양하고, 모두 시음할 수 있다는 것도 좋았다. 맥주를 좋아하지만, 그 종류나 맛을 평가하기엔 다소 실력이 부족한데, 시음하면서 직원분의 친절한 설명을 들으니 좀 더 맥주를 이해하면 맛보는 기분이 들었다. 직원분들은 이 많은 종류의 맥주의 특징을 기억하고 고객에게 설명해준다는 점에서 참 신기하면서 재밌는 일이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친절한 직원에 최상의 분위기와 조명, 그리고 맛있는 맥주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좋은 맥주집이다.

 

우리동네에 있다면 매주 방문했을 최고의 맥주집

4/5

★★★★☆

 

사당/이수 방문했던 맛집 리스트

2022.01.31 - [맛집] - 이수역 두툼한 회가 올려진 초밥 맛집, <스시로로> 솔직 후기

2022.01.30 - [맛집] - 사당역 백종원이 인정한 서울 3대 전집, <전주전집> 솔직 후기

2021.07.29 - [맛집] - 사당에서 제일 맛있는 스시집, <초와밥> 솔직 후기

2021.04.05 - [맛집] - 사당역 차돌박이 전문점 <일차돌> 사당점 솔직 후기

2021.03.23 - [맛집] - 사당역 북경오리 찐맛집 <남궁야> 솔직 후기

2019.11.06 - [맛집] - [사당/맛집/부추삽겹살] "복돈이 부추삼겹살" 솔직 후기

2019.11.05 - [맛집] - [사당/맛집/육회] "서초동연가 사당역점" 솔직 후기

 

반응형